교수님이랑 상담해야 하는데.. 뭐라고 연락드리지...? 대면으로 하시는지 비대면으로 하시는지도 모르겟음.. 나 휴학할때도 따로 연락 안 드리고 걍 결재 올렸는데(올리고 연락 드리려고 함) 냅다 수락~~!!! 하셨음..... 그리고 상메에 언제부터 언제까지 연락 못 본다고 카톡 남겨달라고 하셨는데 그냥 연락드려도 되나?ㅠㅠ 걍 저 기간 이후로 연락드릴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교수님이랑 상담해야 하는데.. 뭐라고 연락드리지...? 대면으로 하시는지 비대면으로 하시는지도 모르겟음.. 나 휴학할때도 따로 연락 안 드리고 걍 결재 올렸는데(올리고 연락 드리려고 함) 냅다 수락~~!!! 하셨음..... 그리고 상메에 언제부터 언제까지 연락 못 본다고 카톡 남겨달라고 하셨는데 그냥 연락드려도 되나?ㅠㅠ 걍 저 기간 이후로 연락드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