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는 앞으로 이제 뭐해먹고 살아갈지 좀 딱 생각이 섰어?난 하던일 경력쌓고 나왔는데 다른거 배우는중이라 이걸로 잘 해먹고 살수 있을까?하면서.. 다시 스무살된기분...너넨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