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너네는 앞으로 이제 뭐해먹고 살아갈지 좀 딱 생각이 섰어?

난 하던일 경력쌓고 나왔는데 다른거 배우는중이라 

이걸로 잘 해먹고 살수 있을까?하면서.. 다시 스무살된기분...

너넨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서른은 아니고 아홉인데... 나 계획없어 지금그냥 굴러가는대로 회사생활 하고있긴 한데 솔직히 이걸로 노후보장ㄴㄴ...ㅠㅠ
앞길이 막막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9인데 나도 내년에 준비새로할거야! 우리 나이대가 뭔가 시작할수 있는 마지막 같은 나이드라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28인데 전문직 준비할거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30인데 전공이랑 아예 다른 길로 전향해서 고생 중..ㅎ 근데 전공 쪽은 계속 박봉일 것 같고 전향한 길은 경력 쌓으면 안정적일 것 같아서 힘들어도 계속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른인데 솔직히 아무 생각이 없다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를 계속 다닐지도 의문이고 .. 요즘 고민이 많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나 서른하나인데 고민중....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햄부기 시켜말아
17:29 l 조회 1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
17:29 l 조회 1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7:29 l 조회 2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
17:28 l 조회 7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
17:28 l 조회 3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7:28 l 조회 3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4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2
17:28 l 조회 4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17:28 l 조회 8
29살 이직 하려면 이제 평생직장 생각하고 해야하나?2
17:27 l 조회 9
근로장려금 말이야1
17:27 l 조회 9
생리기간인데 런닝해도되나?2
17:27 l 조회 9
현직장 2년차인데 월급 인상 얘기가 없네 3
17:27 l 조회 10
씨유에 들기름묵은지참김 맛잇다
17:27 l 조회 5
친구랑 혼술바가가러 했다가 못간다니까 약속 깨는데 남미새인가3
17:26 l 조회 18
난 여름에 긴머리 자를까고민 머리카락도상하고2
17:26 l 조회 7
저녁 조기매운탕vs냉짬뽕4
17:26 l 조회 8
맨날 라면만 먹으면2
17:26 l 조회 7
옷 브랜드만 입는 사람 있냐1
17:26 l 조회 9
직장인들아 너네도 회사에서 똥싸? 3
17: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