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파일 옮길때 티딕? 째깍? 하는 소리 나는거 정상이야? 웅웅 소리랑 티딕 째깍 같은 소리 나는데 웅웅소리는 돌아가는 소리라서 알겠거든 근데 나머지 소리들이... 음... 이거 한번 불량 받아서 다시 받은건데 계속 이런소리나 뭐지ㅠㅠ 인식은 잘 되거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이거 파일 옮길때 티딕? 째깍? 하는 소리 나는거 정상이야? 웅웅 소리랑 티딕 째깍 같은 소리 나는데 웅웅소리는 돌아가는 소리라서 알겠거든 근데 나머지 소리들이... 음... 이거 한번 불량 받아서 다시 받은건데 계속 이런소리나 뭐지ㅠㅠ 인식은 잘 되거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