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정부(노통정부)때하고는 다르게 조선족 거의 안받아들임. 당장 대림동 인구구성 비율보면 참여정부(노통정부)때 조선족 인구하고 조선족 비율 급증했음. 학생수가 줄고 결혼율이 바닥을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조선족 같은 사람들 데려와서 메꾸려하지는 않았음. 친조선족 정책도 거의 없었고. 조선족에 대해서 매국은 안함. 이건 진짜 칭찬할만함.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참여정부(노통정부)때하고는 다르게 조선족 거의 안받아들임. 당장 대림동 인구구성 비율보면 참여정부(노통정부)때 조선족 인구하고 조선족 비율 급증했음. 학생수가 줄고 결혼율이 바닥을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조선족 같은 사람들 데려와서 메꾸려하지는 않았음. 친조선족 정책도 거의 없었고. 조선족에 대해서 매국은 안함. 이건 진짜 칭찬할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