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밟고 다니라고 비석도 없이 광주 사람이라 애기 때부터 518영상 보고 자란 효과인가 사실 맨날 뒤지지도 않네 생각하다가 저러고 꺼지니까 허탈 자연사가 뭐냐 자연사가 변기통에 머리라도 박고 죽지는 끝까지 기분 더럽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다 밟고 다니라고 비석도 없이 광주 사람이라 애기 때부터 518영상 보고 자란 효과인가 사실 맨날 뒤지지도 않네 생각하다가 저러고 꺼지니까 허탈 자연사가 뭐냐 자연사가 변기통에 머리라도 박고 죽지는 끝까지 기분 더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