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바 경험이 있던 곳으로 해서 자소서 쓰려고 하는데 굳이 어디 도서관이라고 할 필요 있을까? 없을까? 그리고 알바 경력? 이거 쓰고 싶은데 12월 중순이거든 (참고로 방학근로하고 겹치지는 않아) 그러면 어떻게 쓰는 게 좋을까? 알바 시작 날짜부터 현재까지? 아님 끝나는 날까지 적는지 모르겠어서...!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알바 경험이 있던 곳으로 해서 자소서 쓰려고 하는데 굳이 어디 도서관이라고 할 필요 있을까? 없을까? 그리고 알바 경력? 이거 쓰고 싶은데 12월 중순이거든 (참고로 방학근로하고 겹치지는 않아) 그러면 어떻게 쓰는 게 좋을까? 알바 시작 날짜부터 현재까지? 아님 끝나는 날까지 적는지 모르겠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