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지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밀접접촉자 돼서 검사하느라 출근 못했는데 코로나는 유급휴가 처리돼서 급여 나온다고 검사확인증 내라하셨어 이래서 대기업 복지가 좋다고 하는건가봐.. 알바생도 이정도로 챙겨주는건 대박인거같에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일한지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밀접접촉자 돼서 검사하느라 출근 못했는데 코로나는 유급휴가 처리돼서 급여 나온다고 검사확인증 내라하셨어 이래서 대기업 복지가 좋다고 하는건가봐.. 알바생도 이정도로 챙겨주는건 대박인거같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