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기능이 제일 같아 단타로 눌러도 거기로 이동 안되고 카톡 알림 마지막거맘 보이고 단톡 알람 꺼도 카톡 전체를 끄지않는이상 울리지만 않을뿐 상단이랑 잠금화면에는 뜸; 이게 대체 무슨의미임 진짜 알림창 더러운거 볼때마다 환멸남 하... 아이폰 가야지 내년에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알림 기능이 제일 같아 단타로 눌러도 거기로 이동 안되고 카톡 알림 마지막거맘 보이고 단톡 알람 꺼도 카톡 전체를 끄지않는이상 울리지만 않을뿐 상단이랑 잠금화면에는 뜸; 이게 대체 무슨의미임 진짜 알림창 더러운거 볼때마다 환멸남 하... 아이폰 가야지 내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