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친구한테 면허 땄냐고 물었는데 전에 2~3번 필기는 합격했다고 말했데..어케 그거 다 기억 하징....몬가 물어보기전 생각하긴 해야되긴하는데 친구들 말다 기억 하나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