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75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0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어 안 말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놔 내가 또 눈치가 없었지
내가 또 잘못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마른건 아님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25키로? 정도는 되어야 말랐단 소리 들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봤는데 같은 25kg이어도 소수점만으로도 차이 많이 나더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뚱뚱해 나 163에 20키로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익들반응 ㅋㅋㅋㅋㅋㅋ개욱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좀 뚱뚱한 편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몇키로 되야 마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5키로 정돈 돼야 마른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5도 너무 후함... 최소 20은 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뚱뚱하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어도 앞자리가 1~2는 돼야 워너비 몸무게 아니겠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뚱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176에 21.3인데 내년에는 19까지 빼려구!! 모델 준비 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숨 안 차??? 건강에도 안 좋을 듯… 살 언능 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하루에 몇끼먹어?
난 0.5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먹네 ,, 푸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요즘 입이 좀 터져서...
줄여야 하는디ㅜ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먹방유튜버야? 많이 먹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벌크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뚱뚱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자기 키에서 180 빼야 마른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7 개쩐다 아놔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아나 다시 무로돌아가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5..?̊̈ 인티 후하다.. 17은 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10도 그래 한자리수로 맞춰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 너무 뚱뚱하다 자기관리좀 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운동 좀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162에 38키론데ㅠㅠ 너 너무 뚱뚱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내 워너비 몸무게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지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육 증량하고싶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나처럼 되지 말구 건강해라! 일한다고 밥 한끼만 먹고 4시간 정도만 자고 출근하면 나처럼 된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익이니 너무 갓생사는 거 아니냐구~ 멋지지만서도 한편으로는 걱정되네. 밥 잘 챙겨먹구 건강했으면 좋겠다.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익이니도 따듯한 겨울 됐으면 좋겟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6에게
웅웅!! 익인이한테도!! 이제 일 다 때려치우고 PT 받을 거라 48키로 되어서 올 거야 헤헤 익인이두 아푸지말고 건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6에게
사실 유머인줄 알고 좀 상처되게 답글 단 거같아서 미안해 ㅠㅠ 따뜻하게 답장해줘서 고맙고 좋은 밤 돼 익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6에게
헤헤 아냐!!! 인증도 할 수 있다구!!ㅎㅎㅎ 헉 지짜라고 한 것도 나도 장난 친거였어!!! 오해말아줘 ㅎㅎ 익인이두 건강해!!!사진은 본 것 같으니까 지울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더 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머야 눈치없엏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8이면 갈비뼈도 안보이겠네 더 열심히해서 38 가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낰ㅋㅋㅋㅋㅋ 윗댓들 진짜 웃기네 근데 진지하게 마른편은 아닐걸? 내가 쓰니보다 키크고 똑같이 키빼몸 115인데 마른편은 아닌듯 120정도가 마른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익아 진심이야?? 115가 안 말랐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엉...내가 근육이 부족해서 그런가 내 몸 보면 말랐단 느낌이 안들어 연예인 봤을때 말랐다! 이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키가 162인데 55키로가 적정 체중이거든,,, 인바디 검사 결과 그랬었어! 근데 115면 충분히 마른~적당 사인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걱정된다.. 여자 연예인들 168에 48키로까지 빼라 한다던데 그럼 진짜 겁나 마른 거거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런가 허허.. 사실 남 몸무게나 내 몸무게나 별로 상관쓰는편은 아니야! 나도 평생을 이 몸무게로 살아와서 마른건지 보통인건지에 대한 감각이 별로 없고 ...ㅠㅠ 내가 기준이 엄했나보네 충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8은 돼야 마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즘은 키빼몸 200은 나와야되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0,,,아예 사라지는 게 대세구나 ㅠㅠㅠㅠㅠ 노력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자 원자단위로 분해되어야? 약간? 말라보이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 한 163이먄 40까진 빼야 마른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괜찮아 살을 쫌만 빼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단 올해 끝나기 전에 40까지는 만들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날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더 빼야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힘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넘 상심하디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뚱뚱하네 20정돈 되야 말랐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좌절하지말구!! 살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딱 그 스펙었는데 이번에 빡시게 다이어트해서 몸무게도 32그람으로 줄이고 키도 한 13센치로 내렸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람 뭐냐고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7키로정돈 돼야징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ㅇ 안 마른 듯 요즘 사람들 평균 몸빼 140은 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 근데 댓 뻘하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성엔 무지성으로 답해야 한다는 걸 다들 깨우친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마른거 맞아요~!~! 강박갖지말고 건강하게 살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말라서 뭐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래야 바람불때 날아갈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이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필터링 되네 극도로 혐오스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163m에 48g인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웅 솔직히 통통? 뚱뚱? 인듯… 댓글 보고 너무 상심하지 말고 30그람까지 빼고 정상체중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43까지 가봤는데 그래야 말랐더라 48은 아직..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정상이지 bmi 18.5 딱 저체중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게 살이냐, 근육이냐에 따라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살짝 통통정도임 다이어트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댓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마른 건 아니지 ㅋㅋ 그래도 홈트로 빼도 금방 빠질 정도긴 하니 열심히 해 봐 쓰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진지하게 근육 1도 없이 100% 순도 지방이면 뚱뚱해보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요즘 그렇게 살 찐 사람도 있어...?ㅜ 충격이다 운동 해야하ㅈ 않을까 쓰니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윗댓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음 그냥 건강하게 마른정도인것같아 마름-보통 사이? 내가 168/47인데 엄~청 말랐다는 생각은 안들거덩 딱 건강한 몸무게야 쓴이 키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지하게 말하자면... 근육 없는데 팔다리 짧고 하비고 팔목 발목 두꺼우면 여리여리한 핏은 절대 안나올순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물론 이런 극단적인 경우에가 안말랐다는거지, 팔다리 비율 보통에 근육량 보통이면 늘씬임. 마르려면 타고난 뼈 두께가 더 중요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적어도 g단위까지는 빼야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근데 진지하게 저 몸무게가 마르다고 생각 안하는거면 근육량에 문제있는 거임…ㅋㅋㅋㅋ 지방만 있으면 몸무게 숫자 뭔 소용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날씬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말랏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충분히 말랐으니까 이제 몸무게 생각 말고 자존감을 키우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난 그냥 날씬이라고 생각했는데 … 근육량의 문제라 마름까진 아니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충격이다... 내가 160에 43인데 너무 말라서 진짜 증량때문에 죽기살기로 프로틴 먹으면서 운동하는데...본문도 모르겠고 댓글도 모르겠다.... 그정도면 엄청 마른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162에 47인데 근육량에 따라 다른가봐
난 근육량이 많아서 개말라말라인간으로 남들이 보는데 내 친구는 166에 50인데도 근육량없어서 마른 체형으로 아무도 안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근데 마른 것보다 날씬한게 보기 훨씬 좋음....
난 너무 말라서 남들이 다 안쓰럽게 봐...ㅎㅎ...
그 시선이 너무 스트레스임 ㅠㅠ 길쭉길쭉 튼튼하게 늘씬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0kg는 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댓 반응 무슨 일...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 거 아니야? 마른 편이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걍 본인이 만족 안되면 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말랏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표준체중계산기에 치면 저체중으로 나오는 몸무겐데...
뭐 쓰니가 보기에 마른 게 아니면 그런 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댓글보고 나 진짜 미에 대한 기준이 심각했던거 알고간다... 나도 솔직히 딱 제목만 보고 그렇게까지 마른건가? 하면서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다 장난 아니야 ..? 난 장난으로 한건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쓰니 진짜 지방만 있나보다 내 친구 똑같은 스펙인데 완전 모델 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
4:49 l 조회 1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3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2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
4:45 l 조회 7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6
4:44 l 조회 17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1
4:43 l 조회 8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2
4:41 l 조회 14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25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3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0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6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4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62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85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50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9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6
4:25 l 조회 98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6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