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4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6
이 글은 4년 전 (2021/11/29) 게시물이에요
푸허렁취!같은거 말고 

힝츄!힝쮸! 이러는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건 컨셉일 것 같다..
집에서 크게 재채기해야 시원한디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이던뎈ㅋㅋㅋㅋㅋㅋ 근데 컨셉도 있긴 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구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 진짜 ㄹㅇ 특이한데 컨셉은 아닌거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데 왜 컨셉이라고 단정짓는 거지...? 진짜 이렇게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찐..,,, 걍 그렇게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근데 이젠 재채기가지고 이러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끔 잘못 나가면 그런데 ㅋㅋㅋㅋㅋ 컨셉 아냐 ㅋㅋㅋㅋ ㅜㅜ 컨셉인 애들도 있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그렇게 나옴 진짜,,, +가끔 재채기 할 때 한쪽 무릎도 같이 들어지던데 나같은 익들은 없니,,, 얃ㄱ간 자동반ㅅㅏ적으로 한쪽 무릎 들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단 인사함 ㅜㅜ 허리숙여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단>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 나옴 힝쮸힝쮸는 좀 에바고 에잉 칫 에잉 칫 이렇게 엄마 왈 옹졸하게 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친구는 진짜 그렇게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개웃겨ㅋㅋㅋㅋㅋ 마이쮸도 아니도 힝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로 그렇게 나옴 항상 똑같어,,근데 하기 전에 딱 감이 와 아 이건 그냥 크게나오는 거구나랑 아 이건 또 그소리로 나오는 거구나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찐도 있긴하더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원래 앗찌- 이런식이었는데 특이하다고 컨셉이다 뭐다 말듣고 이제 입 닫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재채기 참으려다가 나오면 힛쮸 이렇게 나오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도 매일 엣찌엣쭈 뭐 이런 식으로 하는데 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조용하게 할려고 하면 귀척하는거 같이 되긴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ㅕ난 찐임... 엄마가 항상 뭐라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찐인 애들 있긴하더라
듣고 놀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찐이야 나도 시원하게 하고싶은데 저렇게 나오는걸 어떻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힛쮸하는 애들도 있고 그냥 사자후 질러버리는 애들도 있고… 재채기도 엄청 다양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 사자후 왜케 웃기냐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재채기 ‘잌!’ 이렇게 함 근데 그렇게 하는 내 스스로도 진심 답답함… 입 벌리고 재채기 하면 목이랑 눈이 엄청 아파 진심 토하고 싶을 정도로,,, 그래서 코 막고 입 막고 눈 감고 해야 함 그러다 보니 저런 소리 나오더라 ㅠㅠ 나도 답답해 이런 내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변에서 왜 귀여운 척하냐 하다 못해 재채기로 끼부리냐 어떻냐 그런 말들도 진심 스트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채긴데 찐이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냐 후자랑 약간 비슷한데 진짜 개스트레스받음… 대학생때 수업시간에 나오면 진짜 도라히취급받고… 진짜 성대 자르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 모르겠음 사바사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딩때 그런애 두명 봤는데 둘다 찐이었어
잇칭! 이렇게 하는 편이었는데 진짜 대놓고 주변에서 꼽주는애들 꽤 있었는데 고치고뭐고 이럴게 없는 찐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컨셉이고싶다... ㄹㅇ 재채기 한 번 하면 다 쳐다보는거 부담스러워 죽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으엥취 인데 진짜 그렇게 나와….. 학교다닐때 사람들이 엄청 쳐다봄 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재채기를 일부러할수있나…? 그나올랴고 하는타이밍에 절때 일부러안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할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재채기소리 고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재채기 소리 이상한데 그 이유가 마스크에 침 묻히기 싫어서임ㅋㅋㅋ 축축해지는게 싫어서 최대한 침 안 묻게 재채기하니까 이상하게 소리나더랔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찐인 애도 봤고 컨셉인 애도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3 진짜 그런 애도 보고 귀척하는 애도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헤칭! 하고 기침하는데 노컨셉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짠데,, 이렇게 생각할 수 있구나 ,, 다른 사람들이 날 그렇게 생각하면 어쩌지ㅜ 나 재채기 크게 하는 ㄱㅓ 싫러해서 참다보니 그렇게 바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컨셉을 더 많이 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언니 어릴 때 맨날 우겼는데 몇년만에 고백함 지어내는 거라고ㅋㅋㅋㅋ 지금은 우렁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얘는 쯋!! 이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난 진짜 컨셉 아님.. 나도 스스로가 답답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엄마아빠도 쟨 누구닮아서 재채기를 저렇게 못하냐고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엣 ...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아는 애는 재채채츄! 이러는데 ㄹㅇ 찐임ㅋㅋㅋㅌㅌ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재채기는 내 의지가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침 여기저기 다 튀고 콧물까지 나오는 거 너무 싫어서 코 막고 재채기해버릇 하다가 재채기 고쳐져서 잉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거 소리 크게 안내려하거나 참으려하면 글케 되더라 나도 첨에 개신기해햇는데 나도 참으면서 햇더니 그렇게 소리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ㅁㅈㅁㅈ참으려고 해서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펄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웃음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찐..근데 그와중에도 시원할때가 있고 나도 답답할때가 있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임 내 전남친 재채기소리 유후 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한 번 할 때 잇힝으로 겁나 여러번해서 주위에서 죽지마! 괜찮아? 이렇게 물어볼 정도고 ㅋㅋㅋㅋ 그거 참거나 꾸민다고 꾸며지는 게 아닌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재채기 소리를 조절 가능해?? 난 안되던디
매번 그런 소리 내는건 원래 자기 재채기 소리일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뭐더라 연애프로에서 그렇게 하는 사람 봤는데 패널들 표정이 개웃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민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집에서 개 크게 하는데 밖에서 소리 조절하려다보니 이상하게 하게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 친구는 찐이었음ㅋㅋㅋ
고등학교 때 재채기 그렇게 해서
애들이 재채기좀 시원하게 해라!(장난으로)
막 2년동안 그러니까 나중엔 방법 연구하더니
나름 시원하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힝쮸 ㅋㅋㅋ근데 재채기 컨트롤이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벼락 치는 소리 나는데(전교생이 다 내가 누군지 알더라) 그냥 불가항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찐인거같던데..
옛날에 재채기할때 잇힝 하는 애있었는데 그렇게안할려고 엄청노력했는데도 방심하면 잇힝으로 재채기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는 재채기 할 때마다 아아악!!!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침 안튀기려고 최대한 입 안벌리고 재채기하면 그렇게 됨... 오히려 난 크게하는게 더 그래ㅠㅠ 침 다튀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중학교때 우리반 남자애 재추에에기!!! 이러면서 재채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기억난다 그 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케챱고백 지금은 성인이지만 중1때 좋아하던 애 앞에서는 힝쮸 함 근데 인티에서 이거 컨셉이냐 묻는글 보고 그뒤로는 그냥 애취 함 창피하도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찐인 애도 있어.... 걔도 놀림받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웨엥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힝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옛날에 학교다닐때 어떤애는 엣치큥-☆ 이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엣치큥 ㅋㅋㅋㅋ갸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찐인 애도 있드라..... 큐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나 으랏챠 이렇게 기침하는데 컨셉처럼 보여 혹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팔씨름해야할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우선 재채기 소리는 고칠 수 있어... 내가 맨날 으아악!!!!! 으아악!!!!! 이래서 엄마가 모라해가지고 고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힝쮸는 가능하던데 ㅋㅋㅋㅋㅋ 힝!쮸..🌬 이롷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찐 일수도 있고 일단 나는 컨셉으로 일년동안 저런적 있음 힝츄!! 는 아니고 흐엥치!! 으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내 칭구 흣쮜! 이러고 나는 ㅎ와악!!!! 이러는데 둘다 컨셉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비염인 사람이 콧물 안나오려고 그렇다는거 봣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 찐이야ㅠㅠㅠ 나는 재채기로 매일 놀림받아서 안 그렇게 하고싶은데 에~쮸 이런식으로 되더라ㅠㅠ 아직도 할 때마다 동생이 따라하면서 놀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찐임 나는 이모가 ㄹㅇ 본문처럼 엣취 안 하고 힝쮜! 이러는데 옛날에 할아버지가 이모 재채기 할 때마다 코 막는 장난 쳐서 그렇게 된 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수능준비할 때 재채기 크게 하면 민폐니가 일부러 작게하랴고 노력해서 그 이후부턴 흐츄 정도로 작게해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모야 재채기한더야?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찐이야.. 나도 엣뀽 이렇게 나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그렇게 하라고 해도 안 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참아서 그렇게 함
집에서는 이엥취!!!!하는데 밖에서까지 그러면 민폐일거같아서
그렇다고 엥츄♡이러지는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갸욱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에취 하면 코랑 목 아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어릴때부터 알던 친구는 커가면서 재채기 소리가 달라지더라 첨엔 분명히 그냥 일반 재채기 소리였는데 갈수록 소리 특이하게 변하는 친구도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컨셉임 나 고딩때 여자애들끼리 있을때 어떤애가 남자애들 앞에서는 애칭! 이렇게 해야대는데 여자끼리 있으니까 편하게함ㅋㅋㅋㅋ 이러는데 딴애들도 다 동조해서 아 나만신경안쓰나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흡!츄...이렇게 하는데 소리 크게 내지 않으려고 어릴때부터 참다가 결국 저거로 굳어짐. 이젠 크게가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사실 남친앞에선 컨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 에힝! 하면서 하는데.... 난 겁나 시원하게 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힝쮸는 참으려다가 하면 그렇게 나오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진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음 댓글 보니까 사바산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진짜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그 원래대로 하면 너무 소리 크고 창피해서.. 최대한 참으면서 하면 힝취! 소리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진짠거같은데
내 주변에 꽤 있음
낑! 낑! 하는애도 있고 으익 으익 하는애도 있고
근데 컨셉이고 뭐고 안 시원할거같아서 내가 찝찝함ㅋㅋㅋㅋㅋ
에에ㅔㅔㅔㅇ취!!!!!!!!! 해야 시원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 컨셉인데 그 재채기할 때 혓바닥응ㄹ 살짝 위로 올리면 세상 귀여운 소리ㅣ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힝쮸는 뭐야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재바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컨셉임.. 비염이라 재채기 많이하는데 그거 조절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 소리안내고 재채기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잇킁! 엣츄~!! 잇!츄~
진짜 개싫어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귀여운척 하려는 만들어낸 소리 있음
딱 단어를 말하듯이 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 재채기 소리 특이한데.. 찐이야.. 나도 평범하게 재채기 소리내고싶다.. 재채기할때마다 주변사람들이 웃어서 창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우리 언니는 컨셉인데 진짜인척 우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 엣힝 힝칫 암튼 이러거든? 비염있어서 엣취로 하면 코가 아파 그래서 안아프게하려고 어릴때부터 저렇게해서 컨셉아님 할게없어서 그딴걸하겠니; 이제 엣취가안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가끔 그렇게나올때도있던데 물론 컨셉도 있기야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찐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재채기 이상하게 하는 컨셉도 잇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 초딩때 진짜 독특했는디 친구들이 계속놀려서 바꿈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 아는앤 그러다 어느순간 진짜 나올수도 있는데 오래봐도 안나오는거 봐서는 진짠듯.. 애초에 뭔가 귀엽다기보단 자기도 우스운거 알아서 컴플렉스 같던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 되게 소심해서 재체기 하면 학교에서 애들한테 시선집중 되는게 싫어서 소리 안내고 참으면서 하다 보니까 힝쮸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소리 크게 안나게 하려고 참으면 그렇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난 엣츼야~ 이렇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사적인지 뭔지 허리가 자동으로 굽혀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컨셉 아냐.. 나도 잇취 잇힝 약간 이런식????으로 나는데 그냥 재채기 소리 크게 안내려고 옛날부터 그렇게 하다 보니까 계속 이렇게 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ㅠㅠ 나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헐 나 잇힝은 ㅇ한번도 못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그냥 그렇게 나오는건데 엄마가 옆에서 들을때마다 자꾸 크게하랰ㅋㅋㅋㅋ(아니 엄마 나도 크게하고 싶어 그게 안된다고요 내가 제일 답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익 진짜 찐임 일부러 그러는 거 절대 네버아니고 그냥 그렇게 나옴 ㅠㅜ 진짜 억울혀
심지어 나같은 경우는 할 때마다 소리가 달라서 더 오해받음 (ex 엣...ㄱ ㅊ추ㅠㄱ , 힛!!! 잇 거리기도 하고 진짜 그냥 별의 별 소리 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그러는 거냐 왜 그러냐 그러고 나도 내가 그러고 싶지 않은데 그냥 그렇게 나오는걸 내가 어떻게 조절합니꽈아!!!!!!!!!!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비염+꽃가루알레르기 콜라보로 한 재채기 해본 사람으로 말하자면 재채기 소리 바꿀수 있음
집에선 푸엥취로 사자후 하는데 밖에선 엣치~!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ㅇㄴ 우린 찐으로 에취아~(발음 또박
하고 재채기 하는애 있었는데 진짜 이상했어
엣취아도 아니고 또박또박 에취아~이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근데 난 에에에~~~엑 이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 에~취잉 하면서 하는데 컨셉아니고 진짜 그냥 나오는거야 ㅠㅜㅜㅠ 나도 이거 고치고 싶은데 안고쳐져ㅠ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 진짜 정직하게 재채기 함 진심 엣취이! 이럼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우리아빤 재채기할때 정직하게 재췌기!!!!! 하면서 하는데 컨셉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 여기 재채기 소리 한번씩 따라해보는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힝쮸 힝쮸!!! 아악!!! 아악!!! 잇힝잇힝!! 재채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근데 컨셉인 사람이 많을 듯 왜냐면 남자 중에 재채기 엥쮸 이러는 사람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수업중인데 푸아악췩!! 밥먹는데 식당에서 프르라악취!! 할순 없으니까 참아서 하다보니 엣츙! 에취! 정도 소리가 나고 재채기 큰놈오는거 아니면 그냥 에츄! 정도 나는것 같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심지어 우리 언니는 재채기가 에~ 치치치! 하면서 여러번하고 큰놈 오면 에~치!치!치!치!치! 하면서 연석으로 한다ㅋㅋㅋㅋ 난 울 언니 만큼 신기한 사람 못보긴했는데 컨셉아니고 찐이야ㅋㅋㅋ 언니 어릴때부터 그래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학교에 있을 때는 침 튀는 거 소리나는 거 참으려고 하다보니까 입 닫으면서 엣뀨!로 했고, 요즘은 엥치!로 나오더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흐힣 흐힣 하던 친구 자취방에서 리얼 흐어렁취 함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1:29 l 조회 1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4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
11:28 l 조회 3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4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0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4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3
11:27 l 조회 8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8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8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6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5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5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21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18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30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3
11: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