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87l 0
ㅋㅋㅋㅋㅋ평소같으면 벌써 밥먹고 간식먹고 쉬다가 씻고 준비하는데...ㅋㅋㅋ 이게 머선129ㅋㅋㅋㅋㅋㅋ

비와서 잠이 잘 온건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
헐 나랑 똑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호다닥 씻고 준비하려구,,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심지어 나는 가는데 1시간 정도 걸려서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 겁나 꿀잠잤네 ㅋㅋ
익인이도 화이팅!!!
이 댓글 쓰고 나도 얼른 뭐라도 먹어야겠당!

•••
1개월 전
익인2
비오는날 밖이 어둡기도하고 그래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일어나는거 힘들더랔ㅋㅋㅋ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헐 나랑 똑같ㅋㅋㅋ2시출근인데 지금 인낫어 원래 앞에 학교 ㅇ잇어서 시끄러워서라도 깨는데 비와서인지 조용한거를... 아 아직 새벽이구나 생각하고 잘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난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 기초수급자가 왜 명품지갑을 쓰지?935 11:55 52948 18
잉 프리지아 이거 짭이라더니.. 진품인데??526 12:11 63185 21
와 ㅅㅁㅎ에 수시 추합된줄 몰라서...정시 다 불합된 사람 있어...424 10:29 40658 8
이성 사랑방 애인이 적분 못하는거 어때??329 21:20 11944 1
웹소설 쏘들이 처음으로 이북으로 본 벨소 뭐야?101 14:19 7225 2
47441085 정체기의 기준이뭐야?? 23:10 1 0
47441084 알바하는 익들 가장 힘든 점이 뭐야?? 23:10 1 0
47441083 친구가 내가 자기한테 영향을 받은줄알음... 23:10 1 0
47441082 나 tv는 안보는데 기대하는 프로 있다 23:10 1 0
47441081 코로나 걸려본 사람들 있니??? 하 진짜 너무 짜증나 23:10 1 0
47441079 남친이랑 있음 자꾸 맘약해져 23:10 1 0
47441078 어제까지 잘되던 알바장 와이파이가 잘못된 비밀번호라면 23:10 1 0
47441077 인스타 맞차단 하는 방법 없어..?????❓❓❓❓ 23:10 1 0
47441076 이성 사랑방 애인 있는데 다른 사람이 자꾸 신경쓰임 23:10 1 0
47441075 그 공부다큐 유명한 여자분 있자나 23:10 1 0
47441074 생일선물 챙겨준다고 준다고 그렇게 말하던 친구.. 한달 넘어가는데 .. 23:10 1 0
47441073 인기글 보고 생각난 건데 대학교 보세만 입으면 수근거려?3 23:10 2 0
47441072 인티 광고로 지금우리학교는 왜케 많이 뜨냐 개무서워 23:10 2 0
47441071 정말 가난하면.. 명품 생각 안나.... 23:09 16 0
47441070 ㅅㅍㅈㅇ) 지우학 10화 23:09 4 0
47441069 인서울 대학들은 어지간하면 비대면하려나? 23:09 3 0
47441068 크로플 시킬까 딸기생크림 크로플1 23:09 4 0
47441067 익들아 인덕션이 왜 안 켜질까... 23:09 13 0
47441066 혹시 디자인 에이전시 다니는 익 있어?! 23:09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23:08 ~ 1/29 23: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9 23:08 ~ 1/29 23: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