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49l 0

ㅈㄱㄴ

난 알긴아는데 학교에서 배운기억은 없다..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나아는 모르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
한국사 시간에 배우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
한국사에 나와서 알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학교에서 배우지 않나 누군지는 정확히 생각안나도 배웠다는 기억은 있ㅇ서
•••답글
1개월 전
익인7
이름만 인터넷 하다가 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한국사에서 장개석이 왜 나오지.,? 대만여행안가고 교양 안들었으면 몰랐을수도 있을듯
•••답글
익인3
그 독립운동할때 장제스가 윤봉길의사 의거 보고 감동받아서 지원해줬다고 나올껄
•••
익인8
오 첨듣..
•••
익인3
원래 근현대사 독립운동 부분이 양이 많고 복잡해서 아마 얼핏듣고 잊어버렸을거얌 중심내용은 아니니까...!
•••
익인18
맞아 나 배울때도 그 파트에서 나왔다!
98 이과익

•••
1개월 전
익인9
중국(청나라?) 정치인이라는 것만 알아
•••답글
익인15
그 시기의 사람인 건 맞는데 대만 건국해서 장기 집권한 총통임
•••
1개월 전
익인10
동아시아사 사탐으로 했어서 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동사때 배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1개월 전
익인13
당근 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는데 정확한건 기억이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같은반에 친구이름이 비슷해서 일년내내 장제스로 불려가지고 잊을수가 없음ㅋㅋㅋ
•••답글
글쓴이
기석이구나ㅋㅋㅋㄱㅋㅋㅋ
•••
익인16
아니야ㅋㅋㅋ 장제*이었어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7
사탐 세계사 해서 알긴 아는데 자세한 건 기억 안남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대만 여행 가서 제대로 처음 들음ㅋㅋㅋㅋㅋㅋㅋ 장제스 총통....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대만 가면 알스ㅇ씀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장제스 마오쩌둥 알지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난 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중문과라 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알아 역사 시간에 배움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가물가물한데 배운 건 기억남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동사해서 안다 너무 잘앎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중국 국민당 짱 아님?
•••답글
익인27
근데 장개석이라고도 하는구나..
•••
1개월 전
익인28
동아사 시간에 배움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동사 했어서 앎… 근데 그 전엔 들어본 적 없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난 동아시아사 할 때 배웠엉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나 몰랐어 이과-공대루트 타긴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한국사 배우면 나오니까 알쥬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왜 처음 듣는거 같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이름은 아는데 정확히 뭐했는지 기억은 안나 세계사때 배우지 않아? 한국사 때 배운 기억은 없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35
공시 한국사하면 다 알듯
한국독립당 이런거 배우는 파트에서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당연히 알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룸메가 노브라로 있는거 불편한데 말할까..ㅜ745 12:17 39193 14
정은경 걔는 대체 지금 뭐함382 12:46 32672 21
엥 대통령 안철수 거의 확정이네!284 12:02 12458 15
이성 사랑방 대낮부터 생리한다고 징징 거리는 애인334 11:28 34747 11
만화/애니/드림 남편 삼고 싶은 캐 아무나 두 명씩만... 말해보자35 16:43 1191 0
47375543 나랑 내 동생이 그렇게 비현실적인 남매 같아 보여? 19:15 1 0
47375542 나는 결혼할 때 내가 경제적 주도권을 가졌으면 좋겠음 19:15 1 0
47375541 그 테두리 자른 식빵 파는 곳 없나 19:15 1 0
47375540 To. 풀무원님드라 두부텐더 넘넘 좋았는데 19:15 1 0
47375539 아 코스요리 먹으러왔는데 튀김나오네... 19:15 1 0
47375538 나 진짜 룸메가 건의하는거 웬만하면 다 들어주는 스타일인데 19:15 1 0
47375536 코로나 음성떠도 격리 하는게 좋나….? 19:14 7 0
47375535 6개월에ㅜ이정도면 얼마나 커질까?? 40 19:14 11 0
47375534 잠실 근처 케이크집 추천해주라 19:14 4 0
47375533 여기서 너네 얼굴 취향 골라바'!!!! 누구 뽑을지 모르겠어 하 이게 머라구 일케 .. 19:14 5 0
47375532 남초에서 여초에 안철수 심상정 밀어서 밭갈이 한다네 19:14 12 0
47375531 전산회계1급 기출 10개만 돌려도 괜찮아??..토나온다 ㅠ 19:14 2 0
47375530 ❤️치킨 추천❤️3 19:14 10 0
47375529 혼술 안주 뭐목을까 💝💝💝💝💝💝1 19:14 6 0
47375528 복전 꼭 필요한 과라 복전 신청했는데 거기서도 복전 필수라고 함1 19:14 10 0
47375527 알바 7시간하고 밤새는거 19:14 11 0
47375526 윤석열이 대통령 될 것 같긴 함 ㅇㅇ.. 19:14 16 0
47375525 촉인아 나 에버 알바 할 수 있니?! 😂😂 19:14 4 0
47375524 여잔데 운동할때 안에 긴팔+밖에 반팔 레이어드하면 별로야? 19:14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19:12 ~ 1/25 1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19:12 ~ 1/25 1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