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532l 2
공포분위기 조장ㅎㅏ는 사람도있고

전염력은 강한데 치명률이 낮아진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

그렇게 치명률이 점점 낮아지면서 자연소멸할거라는데 이게 신빙성있는말인지는 잘...
 
1개월 전
익인1
증상도 심한 피로감 느껴지면서 이틀이면 완치 된다더라...
•••답글
익인2
글쓴이
헐 그렇게빨리...? 일반감기보다 더빠른데?ㅎㄷ
•••
익인1
그러니까 나도 뉴스에서 봤슴..
•••
글쓴이
난 만성피로라 흑...
•••
1개월 전
익인3
나는 그냥 코로나도 처음엔 그 해 여름 되면 자연소멸 될 거 라고 했던 말이 생각 남... 일단 집에 미접종자인 아기랑 임산부가 있어서 전염성 강하다는 게 너무 걱정임ㅠㅠ
•••답글
글쓴이
아... 난 사람들이 행복회로돌리는줄만 알았어.. 전염력 강한게 문제긴하디ㅜ
•••
1개월 전
익인4
근데 여러 나라에서 입국금지 하는 거 보면 그렇게 가벼운 애는 또 아닌 것 같다는 마음 ㅠㅠ 잘 모르겠다 이젠..
•••답글
1개월 전
익인5
미국은 봉쇄 안하겠다잖아 그리 심각한건 아닌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
근데 어제 화이자 대표인가 모더나 대표가 오미크론은 2차까지 맞은 그 백신들 무용지물 될 수 있다해서 세계 증시가 휘청거렸대
•••답글
익인17
모더나 대표가 자사 치료제 효과가 덜할 수 있다고 그랬엉
•••
1개월 전
익인7
오미크론 위험성여부 판단하려면 2주는 지나봐야한다는 기사봤는데..아직 치명률 단정지을수 없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직 조사? 검사 중이라 어떤지 몰라서 그렇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
경제 휘청거린건 그냥 전형적인 악재 재료로 쓰기 같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전염성 높아지면서 치명률 낮아지고 감기처럼 되는 게 일반 바이러스의 양상이라 그래 바이러스는 숙주가 죽으면 전파를 하지 못하니까 치명률이랑 전파율은 반비례 관계임 그래서 예전부터 전문가들이 코로나도 그렇게 감기처럼 될 거라고 쭉 말해왔고 신빙성 없는 말은 아님
•••답글
익인11
22 코로나 특집 다큐에서 봄
•••
익인12
33 나도 이렇게 알고있어
•••
익인20
익인28
1개월 전
익인13
호들갑+언론에서 공포분위기 조성+거기에 선동당하는 애들이 절반이상 현실은 감기만도못한 바이러스임 변이끝물이라 앞으로 자연소멸될것으로 예상함
•••답글
익인22
연구원이신가
아직 미국에서도 조사중인걸 이렇게 혼자만 꿰뚫고 계시네요 ㄷㄷ;

•••
익인24
익인13
?내생각이 그렇다는데뭘 ㅋㅋ 아니꼬우면 지나가세요~
•••
익인26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4
바이러스는 원래 특이한경우가 아니면 보통 변이가 나올수록 증상이 약해진다더라 살아남은사람만 퍼트릴수 있는거라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5
근데 오미크론 이름이 너무 무서워 그냥 왠지 위협적임
•••답글
익인21
22 ㅋㅋ…
•••
1개월 전
익인16
난 되게 희망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함 저게 우세하게 되면 진짜 코로나=감기 가능해질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근데 만약 자연발생 바이러스가 아니면... 전염력 강해져도 치사율이 안낮아질수도 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감기정도라고 어디서 본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보통 공포 조장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몰라 그냥 전문가들 의견 들으면 됨ㅋㅋㅋㅋㅋ그럴 수밖에 없고
여기 댓글 단 익들이 전문가라 뭘 제대로 분석하고 파악해서 댓글 다는 거겠니…그냥 다들 본인 생각 적는거지

•••답글
익인25
다음주인가 다다음주인가에 결과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 그거 보면 될 듯 일단
•••
1개월 전
익인27
뉴스 보도되는 거 보면 그리 위험하진 않다는 의견이 다수 아니었나 뭐 비꼴 것 까지야...
•••답글
익인27
근데 뭐 오일남 할아부지처럼 다아 죽어~ 이러는 건 또 웃긴 게 맞지 뭐... 내 주위에서 그런 말 하는 애들 치고 조심하는 애들 없더라규 ㅋㅋㅋㅋ 먼가 웃김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일본 이상한 언어 알려주는데 정떨....475 13:48 34139 24
쓰나미 힘내보자고639 11:18 45181 22
여자 키는 157이 가장 적당함450 13:07 34619 15
난 인프피 개싫ㅇㅓ함438 13:55 13323 23
웹툰 툰들의 공수 덩치차 취향은?!?!83 14:56 8534 0
47241481 아 열받게 왜 찐따 엠비티아이 다 인팁 아니면 인프피야; 19:27 1 0
47241480 아 진짜 한국사 책 다 찢어버리고싶음 19:27 1 0
47241479 하 자취생 사고침...... 19:26 1 0
47241478 비스타 피다가 프블 피니까 19:26 1 0
47241477 이성 사랑방 내 기준 9급 교순소는 남자로 안보임 19:26 1 0
47241476 👑공주 생일맞이 네일 자랑〰️💕🎂 19:26 1 0
47241475 닌텐도 스위치랑 스위치라이트랑 차이점이 뭐야? 19:26 1 0
47241474 사는 건 OO이다 19:26 1 0
47241473 국시 4일 남는데 사랑니 뽑을까 말까 19:26 1 0
47241472 성남살면 좋은 점 19:26 1 0
47241471 근데 남자는 제일 호불호 안갈리는 키가 어느정도구간인거같아?? 19:26 1 0
47241470 이성 사랑방/이별 다짜고짜 전화하는거 많이 별로인가.. 19:26 1 0
47241469 요즘 밖에 나가면 다들 날씬해ㅠㅠ 19:26 1 0
47241468 혹시 이 가방 어디 건지 아는 사람?? 19:26 1 0
47241467 집에서 패면서 키운 자식 나가서 사람팼다고 불려와도 억울할게 있냐 19:26 2 0
47241466 에어팟프로2 나올때까지 존중버티기하며 버즈1 쓰기vs 에어팟프로1 사기1 19:25 3 0
47241465 사주보는 익들아 19:25 6 0
47241464 프라지아 나중에 본인 브랜드 런칭할 거라고 안 함? 19:25 10 0
47241463 아이패드 고민………. 들어주라 19:25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19:24 ~ 1/16 1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6 19:24 ~ 1/16 1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