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93l 2
 
1개월 전
익인1
우와 무료로 풀리기도 하네 플레이만 구경했었는데 ㅋㅋ
•••답글
글쓴이
관심 있으면 지금 안해도 다운만 받아두잨ㅋㅋㅋ
•••
익인1
ㅎㅎ 자고 일어나서 받아봐야지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2
나도 이거 플레이 하는 거만 봤었는뎈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다운 받고...함 찍먹 어때
•••
1개월 전
익인3
왓?????대박
•••답글
글쓴이
디엘씨도 세일해...😇...
•••
익인3
일단 구매만 해놔도 되는거지??
•••
글쓴이
응!! 무료로 다운 받아두기만 하구 나중에 하고 싶을때 시작해봐~~!
•••
익인3
응응 땡큐!!
•••
1개월 전
익인4
근데 너무 어렵고 개무서움..
•••답글
글쓴이
처음에 나도 벌벌 떨면서 했는데 사람들이랑 디코하면서 하니까 덜 무섭더라!! 그치만 역시나 심장소리 압박은 여전히...ㅜㅜ
•••
1개월 전
익인5
덕분에 다운 받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아맞다 땡큐 쓰니...!!!!!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왕 미쳤당 고마워 너무 해보고싶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
컴퓨터에 돌아가는진 몰라도 받아는 놔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
살인마 디엘씨도 할인하나?
•••답글
글쓴이
응! 지금 스팀도 디엘씨 세일할거야!
•••
1개월 전
익인10
에픽게임즈가 앱이야?
•••답글
글쓴이
스팀 같이 게임 파는 그런 사이트일 걸??
•••
1개월 전
익인11
우와 쓰니야 고마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630시간 데린이 지나갑니다 총총 근데 진짜 데바데 하는 사람 없더라..ㅠㅠ 매칭도 너무 길어
•••답글
글쓴이
와 대박 난 산 지 얼마 안돼서... 이제 막 250시간 했다.... 너무 재밌어서 영업하고 다니는데 다들 무섭다는 말만 ㅠㅠ 매칭 넘 길어.... 일섭 가두 느리더라 이번에 유입 많았으면 좋겠으ㅠ
•••
익인12
그러니까.. ㅠㅠ 유입이 너어어어어무 없어서 결국 무료배포라는 선택까지 한건지.. 뭐 유저수 많아지면 좋긴한데 그나라 대거 유입될까봐 좀 무서웡.. 한국서버에서 그나라한테 그나라 언어로 욕 먹는게 너무 어이가 없음 ㅋㅋㅋ
•••
글쓴이
ㄹㅇ... 아오 중국에서 데바데 불법인데 왜 하고 있냐고 ㄱ- 요즘 보면 한국인보다 중국인 티배깅이 더 심한 것 같음
먼가 그나라 유입+핵때문에 걱정도 되긴 하는데.... 그래도... 한섭 부흥이 오기를 빕니다...ㅠㅠㅠㅜ

•••
1개월 전
익인13
헐랭 대박 일단 자고 인나서 바로 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헐헐 무료 풀림? 요즘 안하다가 소식을 통 못 들었네 이왕 이렇게 된거 한국유저 좀 늘어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ㄹㅇ??? 다운받으러 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하 진짜 해보고 싶은뎋 용기가 안생겨..넘 무서워…오인격도 무서워서 못하면..포기해야겠지..
•••답글
글쓴이
같이 할 사람없나?! 나도 처음에 용기가 안나서 친구한테 졸라가지고 같이 시작했엌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7
동생 계정으로 처음 했는데 하나도 킬 못하고 생존자들한테 강강술래 당해서 부들부들 떨면서 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 나만 보면 막 팔을 들더라....
•••답글
글쓴이
처음엔...생존자 해야해....ㅋㅋ큐ㅠㅠㅠㅠㅠ 티배깅하는 사람 많아서ㅠㅠㅠㅠ큐ㅠㅠㅠㅠ 이거때문에 살인마 무서워서 못하겠어....
•••
1개월 전
익인18
당장 다운 받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부계 하나 팔까 하다가 블웹 찍을 거 생각하니까 환멸 나서 포기... ㅋ
•••답글
글쓴이
12월 출첵으로 블포 뿌리는디 이거 잘 받으면 좀 찍을망 하지 않을까...?
•••
익인19
출첵 해도 필수퍽 전승하려면 부족할 듯... 블포 코드도 좀 화끈하게 뿌릴 수 없냐 짜도 너무 짜 진짜 김매튜 정신 차려~ㅠ
•••
글쓴이
맨날 15만씩 찔끔찔끔 주는 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끈하게 많이 좀 주세요 블포 쪼달려서 빌빌 기어... 2배 이벤트도 좀만 길게 해줬으면 좋겠오ㅜ.ㅜ
•••
익인19
ㄹㅇ 2배 때 4일 동안 빡겜함 아니 적어도 일주일은 해야지 김매튜 양심도 없어 자주 하는 것도 아니면서
•••
1개월 전
익인20
뭐라고 검색해야 나와??
•••답글
글쓴이
익인20
우와 고마엉ㅠㅜㅜ
•••
1개월 전
익인21
땡큐땡큐바로받앗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모바일 게임이야?!??
•••답글
글쓴이
피씨게임이야ㅠ.ㅠ!!
•••
익인22
고마워 😭❤️
•••
1개월 전
익인23
고인물 게임....
•••답글
익인23
뉴비...학살당한당...
•••
글쓴이
그래서 뉴비에게 살인마를 추천하지 않지.... 뉴비가 살인마 잡으면 1시간도 안돼서 탈주할 듯ㅠㅠ큐ㅠㅠ
•••
1개월 전
익인24
헐 데바데개 무료라구???? 다운만 받아놔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맥북도되나??
•••답글
글쓴이
되지..않을까..?!
•••
1개월 전
익인26
스팀 결제만 해놓고 안깔고 있어도 괜찮나 ??
•••답글
글쓴이
구매만 하고 다운은 안받아도 될거얌~~! 글고 스팀이 아니라 에픽이야! 스팀은 세일만 혀ㅠㅠ
•••
1개월 전
익인27
자~간다~ 간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디엘씨가 머야??
•••답글
글쓴이
캐릭터들! 기본 제공 생존자+살인마들 제외한 나머지는 사야해!! 살인마는 몰라도 생존자는 필수퍽(스킬)이 기본제공 애들한테 많아서 안사도 괜찮어 맘에 드는 애 있으면 사두 되구~~~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의사한테 왜 친절함을 요구하는 거임?859 01.21 16:02 61697 9
프리지아 안쓰러워..368 01.21 18:57 17469 9
이성 사랑방 얘들아 애인이 나한테 진짜 화났는데417 01.21 21:14 35861 7
익스터디 부산 지진292 1:09 3910 1
주식/국내주식 우리나라 주식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63 01.21 15:20 31001 27
47325529 라코 원피스 살?말? 8:34 3 0
47325528 cctv 아래있으면 내가 어떻게 보일까? 8:34 7 0
47325527 154에 41키로인데1 8:34 12 0
47325526 편의점 알바인데 카페 음료 사가서 먹으면 좀 그래??4 8:33 14 0
47325525 아 ...집에 고데기 안끄고 나왔는데 어캄..?2 8:33 14 0
47325523 북촌 서촌 중에 어디가 더 나아? 8:32 3 0
47325522 아예 밤샜다 그냥 8:32 6 0
47325521 피부과 다니면 확실히 여드름 좋아져?????ㅠㅠㅠ4 8:31 26 0
47325520 이성 사랑방 오늘 애인이랑 헤어지러 간다 ㅋㅋㅋㅋ2 8:30 83 0
47325519 공복 유산소 때 물도 마시지 말아야해?1 8:30 6 0
47325518 Ktx 많이 타본익둘아 ㅜㅜㅜ2 8:29 26 0
47325517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거 내 마인드가 비난받아야 마땅한걸까...?8 8:29 53 0
47325516 혼나다가 내 의견 말 하면 말대꾸 한다고 뭐라 하고1 8:29 15 0
47325515 이성 사랑방/ 하 둘중에 자취하면 자연스러운데 방잡는건 너무 안자연스러움 8:29 33 0
47325514 요즘 서울 핫한곳 어디야1 8:29 11 0
47325513 이성 사랑방/이별 막 연락 올거같고 그런사람 있어?1 8:28 13 0
47325512 이성 사랑방/연애중 일 때문에 바쁜 애인 어디까지 이해해줘야 해? 8:28 14 0
47325511 어렸을때 엄마가 자장가 많이 불러준걸 듣고 자라면 커서도 노래 듣는걸 좋아하나?1 8:28 8 0
47325510 카톡으로 거절하는게 너무 어려워.. 8:27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8:32 ~ 1/22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8:32 ~ 1/22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