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24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3
이 글은 4년 전 (2021/12/05) 게시물이에요
내주변 잇프피들 전부 

뭐만 하면 잠수타고 sns 계정도 열번 넘게 갈고 

서운한거 있으면 티는 내면서 말은 안해서 사람 피말리고... 

편견을 없애줄 좋은 잇프피가 나타났으면... 만난 사람마다 다 저러니까 하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헐 손절당해서 다행인듯!! 모든 잇프피가 다 안저러는거 아는데 내 주변만 저랬다는건데 변호 열심히하네.. 나도 너네 곁에두기 싫어 걍같은 하늘아래 숨쉬는것만으로도 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잇프피인 나는 왜 그런지 알 것 같은데?
+ 잠수타는건 그냥 아무 생각 없어서 귀찮음 정 급한거면 전화를 하던가
Sns 계정 여러개? 귀찮아서 안함 잇팁은 맞음 걔네들?
서운한거 있으면 티 안내는 이유 = 그 분위기 깨면서 까지 말하고 싶지도 않고 그냥 내가 무시하거나 혼자 삭히면서 참자 이런느낌
진짜 개개개개개개서운하면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내가문제있는 사람이어서 나한테만 그러는거면 ㄱㅊ은데 내 주변인들은 전방위로 저러드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 진짜 전방위로 그런다고해도 분명 안그런 사람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근데 그 서운한 것도 알고보면 진짜 별거아님
자기혼자 기대했던 너를 충족못하는거...?
그래서 잇프피랑 안맞아....
기대하는게 잇으면 말로하면되지 왜 그걸 혼자 생각하는겨 ㅠㅠㅠ 나도 편견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말해줬음 조켓음...... 말안할거면 티내지 말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제발 이유라도 알자고 물어보면 ㄹㅇ별거아님..
나 살면서 손절친사람 딱 두명 있는데 걔네 둘 잇프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내 주변에 다 잇프피 잇프제라서 그냥 내가 이해하고 살려고 ㅋㅋㅋ 상대는 내가 이해 안되겠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솔직히 그냥 반포기하고 산다 모두를 이해할순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유가 있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름대로 이유가 있겠지만.. 당하는 입장에선 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잇프피는 귀찮아서 sns계정 안 가는데 차라리 글 안쓰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잇프피인데 계정 바꾸는건 이해안가.. 오히려 그게 더 귀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귀찮아서 댓도 안다는 애들인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기서 멈칫 ㅋㅋ 아예 sns안하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 나도 ㅋㅋㅋㅋㅋ 애초에 귀찮아서 sns를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주변이 특이한건가.. 맨날 친추 다시걸기 빡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바... 나 포함 내 주변 거의 잇프피인데 귀찮아서 sns 안 하고 탈퇴같은 것도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전남친같다ㅋㅋ잇프피 잠수형 거하게 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전남친도저래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잇프핀데 저렇지 않아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잡아서 미안해욧,.,,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아 당한게 있으면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잇프피가 다 저러지 않는단건 알아요.. 개인적 경험에서 나온 성급한 일반화임니다... 마상입었다면 미안함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생이 많다 쓰니는 엠비티아이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잇팁 알파벳 하나만 다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그러넹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나 잇프피인데 저러면 나도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운한 거 있으면 티만 내지말고 제발 말 좀 해줄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티내지 말던가 말을 하던가 둘중 하나만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정 갈진 않지만 잠수는 조금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만난 잇프피들은 다 게으르더라...연락도 잘 안받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친구도 잇프피인데 잠수타는건 그렇다치고 sns계정은 네가 뭔상관이야? 서운한건 서운하게 하질 말던가 아님 신경쓰질 말던가.. 난 서운하든 말든 신경 안써 내 할말 한건데 뭐 잇프피도 잇프피 나름임
멘탈 훈련된 내친구 잇프피는 내가 무슨 말이든 직설적으로 뱉어도 서운한 티 안낸다구 오히려 다른곳에서 스트레스 받아온거 풀어낸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잇프피들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 연락은 잘 받아줌 애초에 감정소모큰편이라 약간 소모되는 상대면 연락 잘안받아줌 그리고 잠수는 진짜 본인이 정해둔 선 넘은 사람 아니면 애초에 그런가보다하는 성격이라 잠수잘안타는데 정도가 심한사람이면탐.. 그걸 이야기해서 풀면안되나하는데 애초에 이야기해도 안풀릴사람이라는걸 아는거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눈치 많이보는 성격이라 어느정도만 지내면 상대 성격 눈빛 행동만보고도 기분 파악 다하는데 안그런척 하고있어서 그렇지 심리파악 대마왕들이라 손절대상들은 본인 행동중에 상대에개한 배려가없다거나 그런게 깔려있을 가능성 높음 본인되돌아보는거 추천 본인이 정말 좋은사람인데 잇프피한테 손절 당한거면 그 잇프피 성격이 과도한 회피형이거나 이상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맞다 냐 친구 맨날 나한테 왜 연락 안하냐 자기 카톡 안 읽냐 왜 남친이랑은 만나고 자기랑은 안만나냐이러는데 걔 만나면 피곤해서 안만나고 연락 피하게 됨… 애초에 흘려한 얘기까지 하나하나 다 기억하라고 하면 하…ㅋㅋㅋ 그리고 내가 뭐라고 하면 되게 싫어하면서 자기는 맨날 나한테 뭐라고 함 내가 알아서 할 일도 훈수두거나 꼬치꼬치 캐묻거나… 혹시 쓰니가 피곤하게 한건 아닌지도 생각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계정은 안가는데 잠수는 별이유없이 ㄹㅇ 귀찮아서 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웬만큼 회피형들은 맞는듯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나도 딱히 안 좋아함 힘들어 사람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말 하면 과몰입이라 할것같긴 한데 난 대체적으로 sfp랑 안맞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향 내성이라 나 혼자 있어도 즐겁고 걍 사람들이랑 있으면 데미지 계속 입는 느낌? 난 그래서 잇프피 사람들이 더 편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잇프피 친구들은 안그런디,,, 근데 정말 힘든 일이 생기면 잠수를 타서 해결하고 돌아오긴 해ㅋㅋㅋㅋㅋ그래도 잠수타기 전에 미리 말해준다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실 난 잇프피 좋아는 하는데 최근에 직장에서 잠수하고 탈주한 2명 모두 잇프피여서 힘들었다..ㅠㅠ 일이 엄청 힘든 편은 아닌데 영어를 써야 해서 그게 힘들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 나 잇프핀데 안 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아예 sns 폭파하면 폭파했지 계정 여러번 갈아버리는 귀찮은 짓은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몰입하는 사람들 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잇프피가 서운한 거 티 내면 어떤 걸로 내는 거지 착한 애들이라 먼가 그런 거 없을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 글 본 잇프피 당황스럽다..모든 잇프피가 저런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내주위엔 저런 잇프피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아는 잇프피들은 흐린눈 진짜 잘해서 정도가 심한거 아니면 그냥 그러려니함 굳이 티내서 손절하는 성격도 아닐뿐더러 본문만 보면 잇프피들이 쓰니 다 손절한걸로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걔내들한테 너가 딱 그정도여서 그런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과몰입..그렇게 따지면 다 거르고 남는 애들도 없을 듯 친구들 거의 잇프피인데 하나같이 성격 다 다름 그게 당연한 거고 mbti 사람 판단할 만큼 공신력 있는 테스트 아니야 그냥 손절당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sns 계정 여러개가 가능한가 잇프피가?
내가 잇프피인데 귀찮아서 절대 못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잠수는 잘탐
서운한 티는 안내려고 노력하는데 남은 알수도 있겠다 이유는 말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엠비티아이 알못인데 잇프핀가 하는 타입은 그럼 결함없이 좋은 사람인가봄?? 선을 정하네 마네 하면서 늘 잇프피한테 손절당한 사람한테 잘못을 찾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 말 안할거면서 티내는거 답답하고 좀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말 안할거면서 티낸다는게 삐지거나 기분나쁜티를 내는거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비슷한거 겪었는데 그거잇프피네... ㅋㅋ 근데 서운한거 말 안해도 뭐 그냥 그러려니해 걍 회사 사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락 잘받던데 완전 칼답임 잇프피들
근데 밖으로 안나와서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정도면...과몰입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4 똑같이 과몰입 해주자면 그냥 쓰니를 주변에 두고싶지 않은거임 sns 친추도 그만 걸어 진짜 친한애들만 남기고 싶은데 자꾸 걸어서 짜증났을듯 성격상 너 상처받을까봐 거절&무시도 못 하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맞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암것도ㅠ모르면서 ㅠㅠ 잇프피쳐서 화나쪄요?? 소속감이라도 느끼시나봐요ㅠ역겹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무서워.. 자기 말에 공감 안해주니까 역겹다는등 이러면서 엄청 비꼬고 있어.. 잇팁은 다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아는 사람'은 엠비티아이로 5천만 국민 싸잡는구나 ㅜㅜ 인기글 내려가니까 갑자기 욕하는것도 음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4는 왜그렇게 화가났어? ㅋㅋ 스듀하다가 생각나서 들어왔는데 우리 익인4 부들부들대는모습보고 애잔해서... 근데진짜 역겨운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과몰입인지는 잘 모르겠음 본인 경험이니까 게다가 다 저런다는 것도 아니고 본인이 느낀 거라는데 뭐... 내 주위 sfp 애들은 다 엄청 착하던데 이게 또 사람 성격마다 다르니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주변에 잇프피가 한명밖에 없는데 걘 잠수도 없고 sns 자체를 많이 안해서 계정 가는 것도 없고 너무 착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은 안가지만.. 뭐.. 나도 이미지 안좋은 mbti 유형 하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중고등학생때 나랑 성격 진짜 안맞는다..생각했던애 둘이 똑같은 유형이라 편견이 생기긴함..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잇프피랑 진짜 안맞음... 혈육부터가 잇프피임ㅠ
그리고 나도 손절한 애들 다 잇프피던데 진짜 연락 귀찮아하는 거도 안 맞고, 서운한거 말 안하는 거도...
말해줘야 뭐 내가 알고 바꾸거나 그럴텐데 그런게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과몰입 + 일반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잇프피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쓰니가 손절당한 거 아냐...? 쓰니가 잇프피랑 안맞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2... 관계 개선해서 지내고 싶은 사람은 서운한거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이거 찐이다 ㄹㅇ 걍 본인한테 더이상 중요치않고 소중하지도 않은 거 ㅇㅇ 그래서 난 깔끔히 정리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친이랑 전남친 잇프피였는데 저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 저렇진않겠지만 내 주위 잇프피 세명있는데 다 저래서 쓰니말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뭔진몰라도 개오글거리네 선넘으면손절 내사람들한텐 안그래..~~ 본인이 손절당해도 지가 손절했다고 정신승리할타입이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다른 건 몰라도 서운한 거 티내면서 말 안 해주는 거 진짜... 인정... 잇프피 아니라도 그러는 사람 있긴 한데 내 주변 잇프피도 그래... 진짜 답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잇프피인데 서운한거 말 안하는건 서운한걸 굳이 말해가면서 풀고싶지 않은 사이라던가 그냥 참는거고 잠수손절은 서운한걸 말하면서까지 풀 정도로 가치있다고 생각 안해서 싸우기 싫으니까 그냥 서서히 멀어지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왜 싸잡고 그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sns 계정을 간다고? 잇프피 귀찮아서 그런짓 안 함... 그리고 연락 안 하는건 상대방이 중요하다고 생각 안 해서 그런거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서운한거 말 안하는건 말해도 나아지지 않을거라는걸 알고 그러는거 이미 수십번은 참은 상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mbti 과몰입을 이래서 하지말라는거구나 일반화도 일반환데 댓보니까 무슨타입은 원래 이러저러하고 니가 잘못해서그래 이러고들 있는거 지금무슨 대국민몰카라도 하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이상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냥 쓰니가 손절당하는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회피형 아싸 타입인가보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헐 손절당해서 다행인듯!! 모든 잇프피가 다 안저러는거 아는데 내 주변만 저랬다는건데 변호 열심히하네.. 나도 너네 곁에두기 싫어 걍같은 하늘아래 숨쉬는것만으로도 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당했는지 알 듯 .. ㅠㅠ 숙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내주식 개박살 난 이유 떴다... 하
19:29 l 조회 1
자라 세일 언젠지 아는사람
19:28 l 조회 3
나 투자이민 준비하려는데 영어 몬해서 빡공 중임
19:28 l 조회 4
모자 색깔 골라주라
19:28 l 조회 4
오늘 점심때까진 기분 좋았는데....
19:28 l 조회 5
하루 900kcal 정도면 초절식은 아니지?1
19:27 l 조회 12
테일즈런너 춘배 살까말까..
19:27 l 조회 3
소개팅룩 신발 골라주라 제발제발제발
19:27 l 조회 5
너넨 90년대생이 사회주류가 되고나서 참 말투도 역겹고,세상이 천박해졌다 생각안해?6
19:27 l 조회 11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2
19:27 l 조회 6
셀토스vs아반떼 1
19:27 l 조회 5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13
이 치마 어때??1
19:26 l 조회 34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5
19:26 l 조회 27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8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3
19:26 l 조회 38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3
19:26 l 조회 17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5
회사에서
19:25 l 조회 9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8
19: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