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0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접종자가 80프로 넘는데 이렇게 백신패스 반대가 많은이유는 2차접종까지 한 사람들 부작용이 너무 심했기 때문이잖아ㅋㅋㅋ 나도 모더나 2차까지 맞고 응급실까지 갔는데 인과관계 없음으로 한푼도 보상못받고 내 병가만 다 끌어다썼는데 정부에서 결국 30대 이하 모더나 접종금지시키는거보고 ㄹㅇ 어이털려서 보상도 제대로 안해주고 말 계속 바꾸는데 뭘믿고 백신을 5개월마다 맞으라는건 뭔 양심인지 모르겠음  

그리고 오미크론은 백신 돌파확률도 너무 높아서 새로운 백신나오면 또 이 모든 부작용감수하고 5개월에 한번씩 맞게 할건지?...  

맞기 싫으면 pcr검사받으라는 사람들도 진심인짘ㅋㅋㅋ 청소년들도 이제 백신패스 대상인데 학원 가려면 매일 pcr검사하는게 현실적으로 말이된다고 생각하는지.. 백신접종 강요맞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본문다받음 2차맞고 너무 힘들고 백신맞은거 후회할지경이었는데 왜 멋대로 또 추가접종 하라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병원에서도 부작용 인정안해주는데 개인이 발악한들 국가에서 들어주냐 개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진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듯 이제 우리 싹다 미접종자 취급 받을 텐데 뭔 ... 하 답답 ㅋㅋㅋㅋ 하루살이냐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신접종 강요처럼 느껴질 수 있다는 거 이해하지만.. 계속 확진자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백신패스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이 있어? 최대한 확진자 줄여보겠다고 하는 건데 어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몸이 약해서 백신을 맞을 수 없는 취약계층과 미접종자들을 조금이라도 보호하기 위함임... 별 수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방법이 아니고 좀 정부에서 믿을수있게 인과관계 파악이나 보상을 제대로 해줘야될건데 그런건 하나도 안하면서 백신접종 강제하는 정책만 내고 있는게 말이 안맞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말은 그건 앞으로 개선할 문제지 백신패스 그 자체는 어쩔 수 없다는 거지 이 상황에서 거리두기를 전처럼 강화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대로 두자니 상황이 심각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개선할 문제가 아니고 백신패스 도입이전에 해결이 됐어야될 문제라고 생각해 백신패스가 백신접종 강요인데 백신에 대해 부작용 보상이나 말바꾸기 이런거에 대한 사과나 개선책이 미리 있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백신패스 시행해도 확진자 계속 감소 안 되는 것 같은데 ? 벌써 시행한지 얼마 안 됐는데 병상부족에 ,, 접종자 돌파감염이 더 만연한 거보면 의미가 있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신패스 오늘 처음 시행했고 일주일은 계도기간이라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건 다음주부터라서 효과성을 보려면 적어도 3주 정도 기다려봐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신패스 확대된 거 말고 난 11월부터 이미 시행한 결과 말한 거였어. 확대되고 나서의 영향은 또 기다려봐야 알겠지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5개월마다 맞는게 진짜 효과가 있는지도 의문임.. 아직 백신 관련으로 확실하게 밝혀진거 없지 않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3 환급 받은 서울익있어? 이번달에?
11:51 l 조회 2
체력 기르려면 도대체 어케해야함
11:51 l 조회 3
너네도 심심할때 화장해???1
11:50 l 조회 2
대통령이 리딩하더니 한국 주식 ㄹㅇ 도박판 됨ㅋㅋㅋ1
11:50 l 조회 12
원화 실시간 나락가고있네
11:50 l 조회 7
하.. 얘들아 나 여행 첫날부터 엄마 때문에 너무 빡쳐
11:50 l 조회 9
하닉 심하다 근데 ㅋㅋㅋㅋㅋ2
11:50 l 조회 23
월가가 개미털기하는 건데 삼닉 패닉셀 ㄴㄴ1
11:50 l 조회 11
포모는 하닉을 삼으로써 이겨낸다
11:50 l 조회 3
하닉 어제 290졸업했는데
11:49 l 조회 23
투썸 홀케이크는 예약해야만 살 수 있어?2
11:49 l 조회 10
생리전주라서 그런가 운동하고싶지도 않네ㅠㅠㅠ
11:49 l 조회 3
외ㅏ미친 택시타고 가는중인데 급똥ㅇ미쳐버려 5분 남앗음
11:49 l 조회 4
소림마라 마라상궈 시킬껀데 뭐 추가해?
11:49 l 조회 2
뒷목 유난히 까만 사람 제모하는거 ㄹㅇ 좋음
11:49 l 조회 9
용산 카페 추천 죰!!!
11:49 l 조회 5
하이닉스 뭐하냐..ㅋㅋㅋㅋ
11:49 l 조회 25
공장 알아보는데 입식이 많네
11:49 l 조회 6
서울익드라 3.3 환급 다 받았어??
11:49 l 조회 6
팀장 일 못하면서 존경....?받고 싶어하는 눈치인거 개웃김
11: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