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3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진짜 개웃긴ㄷ ㅏ 눈 뜨고 코 베이는데 아무것도 안 하는 게..........................................................

홍보영상 올렸고 저거 올림픽에서 보여지면 진짜 뺏기는 거 아님...ㅋㅋㅋ

하 진짜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꿈틀거리는 꼴을 못봤음 대체 왜 가만히 있는건지 모르겠다 올림픽이면 국제적 행사고 저게 영향을 안끼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그냥 넘 화나고 억울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가 제일 화나는게 이거야 커뮤에서 욕하고 유튜브에서 욕하는 사람들은 봐도 공식으로 뭘 어떻게 하겠다는 건 못 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뺏기는 거지 ㅋㅋ 친북하는 것보다 이게 더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뜨고 코 베이는 격 아니냐 ~ 진짜 착잡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짜증나 진짜 이런건 위에서 움직여줘야하는데 가만히있네.. 국민들이 열심히 반발하면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 짜증나는데 솔직하게 정부에서 뭐라고 하려면 절차상 몇달 걸림+국제회의에서 뭐라고 하면 중국이 깽판침+중국돈 먹은 애들이 같이 깽판침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래도 아무것도 안 하는 건 정말 허무하게 뺏기는 거라 생각해 이게 나는 현대적으로 나라 뺏기는 거랑 다름 없다고 생각해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라고 하려곤 하던데 대책 수립하는데 한참 걸리더라ㅠㅠㅜ 빨리 좀 했으면 좋겠는데... 10~20년 전이나 요즘이나 처리속도는 똑같은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