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4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나 익이니 퍼스널컬러 검사했는데 여쿨나옴... 

난 내가 무조건 웜톤 나올 줄 알았는데 

퍼스널 검사했는데 쿨나옴 반박도 못함 내 눈으로 봐서... 

얼굴이 똥됐다가 하얘졌다하는데  

여튼 쿨이래서...참 당황스럽군 

여쿨라이트고 두번째 어울리는게 봄웜라이트라 

페일이랑...라이트가 짱이래... 

갈색을 사랑하는 나에겐...그저 페일은 하얀색인줄... 파스텔이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돈주고 한 검사라서 참고 하고 싶은데 

여쿨라이트인 익인 있으면 말이야 

색조 좀 추천 해주라... 

찾고 있는데 찾을 때 마다 핑크핑크해서 약간 옆구리가 간지럽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내 인생립…맥 올파이어드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섀도우는 에스쁘아 모브미 잘 쓰고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 올파이어드...업...에스쁘아 모브..미 끄적....고마웡....ㅠ0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나가다가 올파이어드업 저거 채도 개쎈데?? 스~브 범위가 잘쓸걸? 쓰니 쓸거면 진짜 톡톡 써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엇 밑에 익인2 말처럼 참고로 난 모브미 쓸 때 베이스 섀도우 바르고 메인을 그 팔레트에 있는 블러셔로 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페일이랑 라이트범위면 탁기 절대xxxxx라는데 탁기 안들어간 섀도우? 거의 없음ㅋㅋㅋ 모브미 탁기 있는데 그냥 블러셔 바르는게 제일 최선임 여름라이트들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쿨라 라고 포스팅 되어있는 립들 보면 거의 스,솦 범위 많거든? 찐 여름라이트들이 바를 수 있는 립 찾고싶으면 두께씨립 이런거 검색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잖아 혹시 블러셔는 뭐 써야할지 물어봐도 됑?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온도감 어디까지 쓸 수 있어? 온도감에 따라서도 색조 쓸 수 있는게 다르거든ㅇㅇ 나는 미지근 솦덜여름뮤트라 너무 쿨한 색조 못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렇게 받았는데…온도감이 중요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극쿨도 받는다는건가?? 일단 이거만 봐서는 웜쿨 그닥 안타는거 같고(차선으로 봄이 나왔으니까) 채도 높으면 입술만 뜰 가능성 높고 무조건 청인건 아니니까 시중에 나온 블러셔들중에서 흰기 엄청많고 차가운 블러셔들 거의 잘 맞을듯? 발색이 진하게 잘되는 블러셔 같은경우에는 양조절 잘하면 될거야
네이밍-야미 ㅊ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혹시라도 롬앤 블베칩 포스팅보고 사려고 하면 비추할게 이거 미지근하고 탁하고 쓰니명도보다 낮아서 못씀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왕...진짜 고마워...ㅠ0ㅠ 넘 참고될 것 같아ㅠㅠ 여름쿨 멘붕 왔었는데! 익이니 덕분에 감 좀 잡아가는 것 같아 심지어 롬앤 블베칩 사려했었음ㅋㅋㅋㅋㅋㅇㅋㅇㅋ 도와줘서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눈에 음영 넣는거 좋아하는데...음영 절대 x라고 하시더라......일단 옷이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화장이 젤 문제인 것 같아...ㅠㅠ만약 내가 정말 여쿨로 돌아서서 여쿨화장만 한다하면 화장법도 다 고쳐야할...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두께시립...오케...끄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3:39 l 조회 4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
3:38 l 조회 3
소비습관 고치는 방법 추천좀..
3:38 l 조회 5
나만추워???
3:38 l 조회 3
코디 괜찮은지 봐줘
3:38 l 조회 5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3
일본인이랑 국제연애하는 사람 있어?
3:37 l 조회 3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
3:37 l 조회 7
말투가 이런건 뭐야? 3
3:37 l 조회 8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
3:37 l 조회 3
다이소 인터넷으로 시키기 힘드네3
3:35 l 조회 27
길 아깽이 데려왔는데
3:35 l 조회 8
친구 없는 사람 나쁘다 생각 안함1
3:35 l 조회 16
아니 보통 진통제를 먹으면 잠 오잖아 난 반대로 뭘 먹어도 잠이깨는데
3:35 l 조회 4
아니 32년 만에 11시에 아빠 부재중 찍혀있는데
3:35 l 조회 20
알바 정각에 튀었는데 괜찮을까 1
3:34 l 조회 13
썸남 여러명인 익인있어? 이 심리 뭐야 9
3:32 l 조회 23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1
3:30 l 조회 29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3
3:29 l 조회 42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