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7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왜 아빠 부스터샷 모더나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30대 이하 접종 중단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30대 이하만이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젊은 사람 위주로 부작용이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60대는 맞아도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세미만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대도 1,2차 모더나 맞았으면 부스터샷도 모더나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은 아스트라인데 3차가 모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나나 20대이구 1.2차 모더나 맞았었는데 부스터샷은 모더나는 아예 예약도 안대고 접수도 안된다구 하셨엉!! 구래서 화이자루 교차 접종 맞았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스터샷은 모더나야 거의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이자 아님 모더나인데 정부 권고? 부스터샷은 모더나라 거의 모더나 맞는다고 보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스트라 모더나 처음에 교차 불가라 하더니ㅜ 무서워죽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스트라는 부스터샷 맞아도 효과가 많이 없어서 모더나 맞는 것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스트라맞았는데 3차 모더나맞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부스터는 모더나 권고구나… 부스커도ㅠ화이자 맞고싶은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자 맞기 힘들듯 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차 허ㅏ이자 맞았으면 부스터샷 화이자 맞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근데 부스터는 거의 모더나라길랰ㅋㅋㅋ화이자 맞기 물량 힘들까바… ㅠㅠㅋㅋㅋㅋ 그럼 다행쓰다 ,, ㅎ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차 화이자 맞았어도 부스터샷은 모더나 맞아야 돼?? 30대 이하 모더나 접종 중단이면 30대 이하는 부스터도 화이자 맞아야 되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부스터샷도 화이자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스터는 모더나 원래 반절용량밖에 안써서 30대 이하도 가능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아하 설명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세 미만만 금지
30세 미만도 부스터샷은 모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근데 우리지역은 모더나 물량 많이 없다고 모더나 예약 잡혀도 웬만하면 화이자로 접종하라고 권고 내려옴
그래서 2차 모더나 예약만 모더나, 부스터샷은 거의 다 화이자로 진행 중. 굳건하게 부스터샷 모더나 원하시면 바이알 까는데... 너무 많이 폐기하게 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아빠도 60대고 1,2차 아스트라제네카 맞았는데 이번 부스터샷은 모더나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스탠리 1.18L는 너무 크지??
8:32 l 조회 1
하닉 2억 레버탔었는데 ㅎㅎ
8:32 l 조회 1
7월에 조정장 온대서 삼전하닉 참았는데
8:32 l 조회 1
요즘 출근길 서울 왤케 막효,,
8:32 l 조회 1
제발 주식할거면 인티 좀 거르고 다른데서 알아봐1
8:31 l 조회 16
요즘 아랫배 너무 아파서 오늘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8:31 l 조회 2
하닉 미쳣네
8:31 l 조회 14
20대에 차 있는게 흔한? 상황이야?1
8:31 l 조회 6
비올때 우산대신 양산써도 괜찮아?
8:31 l 조회 3
나 장려금 사업자소득있어서 정기분인데 들어옴
8:31 l 조회 3
어바웃톤 살사람 에이블리 뛰어가라2
8:31 l 조회 9
아니 근데 진짜~ 요즘 애들ㅜ3
8:30 l 조회 32
하닉 언제 사야하냐1
8:29 l 조회 36
삼전닉스
8:29 l 조회 16
심전 20만원에 꼴랑 3개잇는데 불탈까1
8:29 l 조회 20
근로장려금 뭐임??
8:29 l 조회 16
1년 3개월만에 최고매출 찍었다.. 2
8:29 l 조회 25
삼전 적립식으로 사는 익들 있어?
8:29 l 조회 10
까먹고 브라자 안 차고 왔다…
8:28 l 조회 18
급여가 원래 들어오던 시간에 안들어와..
8: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