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가 장난으로 나 마기꾼이라고 한 적 있어서 신경 쓰여... 처음으로 마스크 벗은 모습 우연히 보게 된 건데 그 분이 엇! 마스크 벗으신 거랑 이미지 많이 다르세요! 라고 하셨거든 ㅜㅜ 하 진짜 이래서 마스크 잘 안 벗는데 어쩔 수 없었ㅇㅓ서
|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
|
동기가 장난으로 나 마기꾼이라고 한 적 있어서 신경 쓰여... 처음으로 마스크 벗은 모습 우연히 보게 된 건데 그 분이 엇! 마스크 벗으신 거랑 이미지 많이 다르세요! 라고 하셨거든 ㅜㅜ 하 진짜 이래서 마스크 잘 안 벗는데 어쩔 수 없었ㅇㅓ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