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7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5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아이폰에 삼성로고 박으니까 | 인스티즈 

진짜 삼성 핸드폰 같다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럭시에 애플로고박은건 구래도 삼성거 같았는데 아이폰에 삼성로고박은건 진짜 삼성거 같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갤럭시 A34 이런 모델같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일본처럼 갤럭시라고 써주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삼성로고 외국에서 만들었을텐데 왜래 촌스러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플이 너무 예쁜거지 삼성도 글케 못생긴건 아니라고,,,생각함,,,,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못생긴건 아님...난 삼성 로고 좋아해...로고차이나는게 신기해서 쓴 글!!(s2-wave1-(잠깐lg)-s8-s21+ 쓴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악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로고가 진짜 중요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로고의 중요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로고ㅋㅋㅋㅋㅋㅋ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색은 이쁜데 로고 하나로 진짜진짜 이도저도 아니게 되네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삼성 로고 바꿨음 좋겠어 ㅠ 삼성 뜻 쓰리스타라며,, 약간 별자리? 막 그런 식으로 로고 이쁜 거 내줬으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만 이쁘다고 생각했어..? 그냥 이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플은 진짜 로고가… 삼성로고는 저게 최선이였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핸드폰에 삼성말고 갤럭시라고 써줘...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삼성로고 이상한지잘모르겠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삼성도 별 세개라던가 갤럭시 활용해서 충분히 예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왜 저거 쓸까? 어르신들이 삼성 좋아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플 원래 로고빨 느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삼성도 바꾸면 좋겠는데 비용이 장난 아니라 안바꿀거같음 ㅜ 회사 간판 포장 이런거 싹다 바꿔야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성도 행성 아이콘으로 로고 하나 만들면 좋겠다 너무 애플 따라하는 것 같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삼성로고가 나쁜건 아닌데 애플 로고는 확실히 예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우 그러니까 갑자기 안 쓰고 싶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플도 예쁘진않음 로고빨임 근데 난 삼성도 로고 괜춘한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s5이후론 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삼성도 그림 로고 사용하면 좋겟다 갤럭시니까 행성 로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삼성 로고 너무 정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애들은 로고빨인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삼성도 플립 힌지에 로고 박은 거 예쁘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로고를 안보이게 해놓으니까 이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삼성로고도 예쁜 아이콘으로 만들어주먼 안됨?ㅜ 로고가 구려..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기업이지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ㅋㅋㅋㅋ 삼성도 빛나는 토성 하나 박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악 너무 못생겼잖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근데 삼성유저지만 로고 넘 안이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아이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확실히 로고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구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과 빼고 조금 작게 쓰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럭시에 있는 삼성로고 치수잰걸 그대로 아이폰에 각인해서그래
2번째로 각인한거(흰색)는 사이즈 조절하셨엉!!
사과는 원래 있던거라 못 지울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로고빨이긴 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10:59 l 조회 1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2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1
10:58 l 조회 22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4
10:57 l 조회 21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3
10:57 l 조회 15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1
10:57 l 조회 29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32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39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6
10:56 l 조회 53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18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18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17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9
10:55 l 조회 62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8
10:55 l 조회 95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19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
10:55 l 조회 17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72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10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4
10:54 l 조회 25
가다실 진짜 아프다
10: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