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집 침대는 씻고 나서 올라가는 익들이 많을텐데 나도 그러거든? 그런데 좀 과한 감이 있긴 힌데 자기 전에 알코올 소독제로 잠옷 입은채 잠옷에 뿌리고 침대에 눕고 주말에는 침대 아예 안 올라가고 바닥에 매트 깔고 자 이유는 빨래나 청소, 배달 음식 받으러 나갈 때 잠옷을 입고 나가는데 거기에 세균 묻어있는 거 같아서 주말 지나고 잠옷 바꾸면 올라가 그런데 친구랑 대화하다가 저번에 너 자고 갈 때 빨아서 줬던 이불 너가 한 번 썼는데 또 빨았다고 웃으면서 말했는데 기분 나빠하면서 너무 심한 거 아니냐고 자기가 병균이냐고 병원 가 보라고 하더라 난 그 이불 다시 내가 써야하니까 아무리 하루 잤다고 해도 코로나 때문에 한 번 더 빨았던 거고 그런 내가 웃겨서 한 말이었는데 너무 유난이야? 다들 이렇게 하지 않아?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