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55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나 헌혈은 참았는데 수면마취 주사 많이 아파 ..?? 

그리고 수면마취약 넣으면 막 빙글빙글 돌아가고 롤러코스터 타는 것 같고 어지럽다는데 많이 무서워 ..?
대표 사진
익인1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정신차리니까 자고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진짜 기억이 끊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링겔보다안아팠구 아 좀 어지러운ㄷ,,,,,, 하고 나니까 끝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수면마취로 하는지 이해가 안 가ㅠ 위험하고 부분마취로도 충분한데...괜히 돈만 더 나가는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분마취 할때 마취주사가 엄청 아파서구래.. 한 방도 아니고 여러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쌍수가 처음이였어서 수술이 처음이였는데 부분마취 주사 1도 안 아팠음... 의사들도 부분마취 주사가 아프다고 수면마취로 한다고 하던데 수술도 아니고 마취주사가 아프다는 이유로 위험한 수면마취로 쌍수 시키는게 더 이해가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수면마취 싫으면 말해서 부분마취로 진행할 수 있지 않아? 나는 앞트임할때 부분마취 하고 그뒤에 수면마취 했는데 진짜 욘나게 아파서 눈물났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편하게 받고 싶어서 수면마취로 해달라고 했어! 병원쪽에서도 그러는게 좋을 것 같다고 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사 안아픔 어디로 슈루룩 사라지는 기분들다가 깨면 부분마취 끝내고 기다리는 중이더라ㅋ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닝 잠들고 일어나면 끝나써 부분마취 개아파... 쌍수할 때 눈매교정이랑 트임하면 눈 안쪽에도 마취해야하는데 ㄹㅇ 개아파 꼭 수면마취해! 그리고 쌍수 수면마취는 부분마취를 위한 거라서 용량 적어서 안위험해 전신마취가 위험한거 그리고 마취 주사 맞을 때 눈에 힘주면 멍도 더 많이 들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면마취 위내시경’이 널리 보급되면서, 일반인들이 ‘수면마취’를 ‘잠깐 잠을 자는 동안 수술이나 어려운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아주 간편한 방법’이라고 이해하고 있다면 참으로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미용성형 시술을 할 경우의 소위 ‘수면마취’가 내시경 검사의 수면마취와 동일한 것일까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동일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면마취’는 사실 국적불명의 용어이며, 정확한 의학적 표현은 ‘진정마취’가 맞습니다. 진정마취는 그 심도에 따라 ‘얕은 진정’과 ‘깊은 진정’으로 나눌 수 있는데, 우리가 흔히 수면마취라고 부르는 마취법은 ‘깊은 수준의 진정마취’에 해당합니다. 이는 사실 심폐기능을 마취과 전문의가 완전히 통제하는 전신마취보다 더 어렵고 오히려 더 위험할 수도 있다는 것이 마취과 전문의들의 의견입니다. 따라서 최근 국내 개원의원에서 ‘깊은 진정 마취’를 ‘수면마취’라고 부르며 가볍고 위험성이 전혀 없는 마취법인 것처럼 홍보하는 것은 적절하지 못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용성형 시술을 할 경우의 소위 ‘수면마취’가 내시경 검사의 수면마취와 동일한 것일까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동일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건 병원마다 무슨 마취제를 사용하는지 확인해봐야 할 일이고 성형외과에 마취과 전문의가 있는 곳으로 가면 안전하게 수면 마취를 받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내가 잠든지도 몰라ㅋㅋㅋㅋㅋㅋ 걍 기절해 글고 깰때쯤에 기분 진짜 좋더라... 약간 약하면 이런느낌일까? 싶었어 글고 수면마취 해ㅜㅜ 내 친구는 수면마취안하고 바로 눈두덩이까서 부분마취했는데 ㄹㅇ 죽는줄알았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수면마취한뒤에 부분마취하고 바로 깨우시더라 몽롱한데 기억은 다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과 마취 많이 해봤는데도 개아프더라 ㄹㅇ 그냥 눈물이 쭉 나옴 너무 아파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분마취 말고 수면마취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부분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면이 아플 이유가 없지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이트 해킹 당할 때마다 너무 개인정보 수집을 과하게 한다고 생각함
19:20 l 조회 3
이 글 위에 글쓴 너!!
19:20 l 조회 6
친구랑 회사사람한테 애인 사진 보여줘?
19:20 l 조회 3
내가 한 질문은 씹고 지 할말만 하는 거 진짜 빡친다
19:20 l 조회 6
그냥 주절주절 하고파서, 위로나 공감도 받고파서.. 내려놓는 마음
19:20 l 조회 3
연애할때 술문제 이성문제는 답이없어?
19:19 l 조회 5
이 바지랑 신발 안 어울리지는 봐줄 사람…
19:19 l 조회 7
퇴근하고 저녁에 매일 맥주한캔 마시는거 어케 끈지 ㅠㅠ1
19:19 l 조회 4
와...니도 스트레스볼 10만원짜리가 있네1
19:19 l 조회 10
지거국 간호대랑 국숭세단 중에
19:19 l 조회 8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3
19:19 l 조회 8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5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3
19:18 l 조회 20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3
19:18 l 조회 25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3
19:18 l 조회 12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13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5
19:17 l 조회 20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8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2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