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56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입원했는데 저녁 아침 취서 했는데 과자 있다고 하니까 과자가 무슨 밥이네
대표 사진
익인1
과자가 밥이 될수는 업쥐?,,, 근데 나도 과자 먹으면 배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는데 진심 여기 밥 먹다가 살빠짐 하루만에 2키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왜그랭...당연히
아니징 영양만 따져도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맛없어 진심 배달도 안된다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밥이라 어쩔 수 없넹 친구라면 치킨이라도 사서 주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도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진심 맛ㄴ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자는 간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진심 ㄹㅇ 맛없음
ㄹㅇ 2키러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자가 왜 밥이야 당연히 간식이지 상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자가 밥이 될 수 없는 거 머리론 아는데 항상 과자 먹으면 밥 안 먹음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간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래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자가 밥이였으면 밥이라고 불렀겠지 왜 과자라고 부르겠니

당장 밥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맛없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빨리 먹으라고 했지!!
너 이거 다 안먹으면 핸드폰 압수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 엄마도 맛없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밥이 맛이 없긴 하지 ㅋㅋㅋㅋㅋ빨리 퇴원하고 맛있는 거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방병원 밥 맛있다메…
진심 맛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리 맛없어두 아플땐 밥 잘 챙겨먹어야지 ㅜㅜ 과자는 에바야
차라리 죽 같은거 사먹으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이 안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방병원 맛있다고 누가 그래?? 개맛없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파게티도 맛없는 곳이 한방병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사촌언니 간호사라 밥 맛있는대는 한방병원이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 대병 입원했을때 거기가 더 풍성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밥은 대병이나 아산병원 개맛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성동구 분원 진심 노맛인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서울아산 맛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 거긴 식당가도 맛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ㄹㅇ 가게 다 맛있음 아 먹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가 지금 입원한데 보다 나은데
진심 거기도 트레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사고 당해서 수면제 먹고 2키로 빠짐^^
진심 여기서 다이어트 다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중추돌 당함 중간에 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집에서 시험 붙는다는 말은 거의 가짜야?
22:57 l 조회 1
문재인 vs 이명박 대선하면 이대남들은 후자 득표율 85% 이상 나올듯
22:57 l 조회 1
아 진심 출근 에반데 새팀장 미 친 넘
22:57 l 조회 4
너네 남친이 숙소잡았는데 저렴한 모텔이면 화나?
22:57 l 조회 3
나는 남자 정신과 의사들은 다 별로였어
22:57 l 조회 4
블라우스 살말🤔
22:57 l 조회 2
날바(날아다니는 바퀴) 어떻게 쫓아내..
22:57 l 조회 2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
22:56 l 조회 8
오늘 왤케 습하지
22:56 l 조회 4
옆집도 방 창문 열고 있고 내 방 창문도 열고 있는데
22:56 l 조회 4
애인 갑자기 확 짜증나는데 어카냐
22:56 l 조회 11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까지 들으니까 내시간이 없다 ㅋㅋㅋ
22:56 l 조회 8
피부과에서 메조주사 슬림주사 이런 거 효과있어?
22:56 l 조회 4
20대 중반 직장인들아5
22:55 l 조회 19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1
우리집에 반려파리있음3
22:54 l 조회 17
워치 메탈 스트랩 어케 줄이는지 몰라서 2시간동안 낑낑거렸는데 경계선지능인가2
22:54 l 조회 23
간호사 엄마 진짜 너무하다2
22:54 l 조회 17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11
22:53 l 조회 54
너무 좋아지면 미워지는구나3
22: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