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380l 0
무겁나??... 오래 입을 수 있눈 퀄이야???
 
1개월 전
익인1
난 잘입고있긴한데 가서 입어보고 사는 거 추천
엄청 무거운 것들도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
ㄹㅇ입어보고사는거추천.
핏은 이쁜데 진짜 개무거워.. 한 2,3시간 입고 돌아다니잖아? 어깨 진짜아파ㅠ

•••답글
익인2
재질은 걍 쏘쏘 무난무난
•••
1개월 전
익인3
핸메 샀는데 가볍고 좋앙 고급짐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 세벌이나 있는데 좋아 ~~ 좀 무겁긴 함 근데 핏 예쁘고 따뜻해
•••답글
익인4
백화점 부담스러우면 아울렛에도 예쁜 거많음
•••
1개월 전
익인5
톰보이 30만원짜리 코트 같은 공장에서 나온 똑같은 옷 다른매장에서 십만원에 삼
•••답글
익인42
헉 어딘지 물어봐도 돼?
•••
1개월 전
익인6
개무겁고.. 개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좋다는 얘기 많은데 난 걍 그저 그런것같음 디자인은 예쁜데 걍 백화점 입점 브랜드라 그정도 가격 책정된 것 같은 느낌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
무겁고 재질 좋은편 아닌것같음 오버사이즈고 핏은 예뻥
나도 50만원짜리 샀는데 디자인 비슷한코트 15만원에 파는거봄 ㅋㅋ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근데 톰보이가 오버사이즈 핏이 많아서 입어보고 사는거 추천.. 나 160안되는데 톰보이 입어보고 바로 튀튀 했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입어보고사는거너무추천 무거운건 대따무겁고 내가산건좀 가볍고따순편이였엉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엄청커,,, 통통한 편인데도 코트가 나 잡아먹은 느낌인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엄청 무겁고 엄청 커!!! 엄청난 오버핏!!! 66사이즈인 사람이 오버핏으로 입는 거 좋아한다면 너무나도 찰떡인곳
•••답글
1개월 전
익인13
핏 별로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엄청 커 이쁘긴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 롱코트 사서 지금3년째 잘입는중! 길어서좋아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헐...톰보이 좋은 줄 알았는데 ㅜㅜ 브랜드빨이야..?나 잘입고 다니는중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도톰보이만5개있는데 좋아 무거운건 코트마다 달라 가벼운것도있고 가서입어봐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잘 고르면 보풀 안 나고 가벼운 거 많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 톰보이 롱코트 있는데 3년째 잘 입는 중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잘 고르면 돼~~ 난 아주 좋아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난 6년째 입는 중인데 너무 만족해~! 근데 무겁긴 무거워 ㅋㅋㅋ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아울렛에서 사 그럼 훨쌈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질은 괜찮고 무난하게 입기도 좋지 보통 20대에 인쇼 탈출하고 코트 입문으로 톰보이로 많이 하구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 매장가서 입어봤는데 진짜 개무거워ㅋㅋㅋㅋ 입을 수 있음 매장가서 한번 입어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난 톰보이 특유의 박시한 핏 엄청 좋아해! 무겁긴 한데 입으면 무겁다고 생각 안들고 안정감 있게 착 감기는 느낌이라 좋아ㅋㅋㅋ 근데 벗어서 들고다닐 땐 정말... 엄청... 무겁긴 함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익인25
근데 난 그 핏을 좋아해서 추천하는거지 가격 대비해서 소재가 엄청 좋은 느낌은 아닌 것 같아... 질이 나쁜 건 아닌데 이 가격 정도면 더 좋을법도 한데 싶은 느낌? 입어보고 나서 마음에 들면 사!
•••
1개월 전
익인26
난 잘 모르겠어 넘 무겁더라고 오히려 다른 백화점 브랜드에서 캐시미어 쪽으로 고른 게 더 좋았으
•••답글
익인26
입어보고 만져 보고 사! 백화점 쭉 둘러보면 맘에 드는 거 있을 거야 저 가격대면 ㅋㅋ
•••
1개월 전
익인27
나 백화점가서 봤는데 겁나크고 그만큼 질 좋은것도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예쁘고 오래 입을 수 있긴한데 크고 무거워ㅠㅠㅠ오버핏이니까 입어보고 사
•••답글
1개월 전
익인29
톰보이 코트 무거운 편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0
톰보이 입어보고 본인체형에 잘맞는거 사면 그돈값 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좀 무겁 근데 질은 좋아
거의 다 박시하게 나오기 때문에 그런핏 좋아하면 추천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코트 잘 모르면 톰보이 걍 개무난하긴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3
톰보이 패딩은?? 50만원에서 천원뺀 가격이라 고민ㅜㅜ 입어보니까 핏은 괜찮았는데ㅜㅜ 가격이 그 돈을 주고 살 만한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4
톰보이 완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핏이 약간 오버핏이고 다른것도 입어봤지만 질 좋던데..약간 사바사인듯 입어보고 만져보는게 젤 최고인거같애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나 코데즈컴바인 코트 두개 있는데 핏 예쁘고 질 적당해 한 15만원 정도에 샀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7
별로임 가격값 못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무겁기는 오지게 무거움 근데 핏이 예뻐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무거운데 내가 좋아하능 핏이야
근데 40주고 사야하나..?? 25 정도면 괜찮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0
톰보이는 그 핏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톰보이만 삼
매장가서 한번 입어봐야 함 갠적으로 난 무거운거 안 좋아해서 패스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입어보고 사 나도 예쁘대서 가서 입어봤는데 너어어어어무 오버핏이고 무거워서 입어보고 바로 나옴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무거운 것도 있고 가벼운 것도 있고...난 오버핏 좋아해서 코트 무스탕 패딩 다 샀는데...솔직히 가격값 못하는 거 같아 온리 디자인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예뿐데 오래 입고있으면 어깨가 안좋아서 그런지 너무 무거워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나 작년에 롱코트 샀는데 딱히 무겁지도 않고 따뜻해서 잘 입고 다님
•••답글
1개월 전
익인47
핏이 이쁨 그리고 무게도 코트마다 달라서 입어봐야돼 얇은 것도 있고 무거운것도 있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E들은 모르는 I친구가 갑자기 안만나는 이유557 14:17 37031 7
의사한테 왜 친절함을 요구하는 거임?587 16:02 21097 6
이성 사랑방 여자 모쏠 특징은 이거지...421 12:32 40708 40
너넨 진짜 한강뷰가 이쁘다고 생각해...?474 13:11 29274 5
야구 ⚾️비시즌 큰방 출석체크⚾️111 12:34 8419 0
47318619 엣프제 남자 꼬시는 법 알려줘 !!!!! 20:47 1 0
47318618 손이 갑자기 왜 이러지... 20:47 1 0
47318616 22살인데 학벌 아쉬우면 지금이라도 수능 다시 보는 게 맞아? 20:47 1 0
47318614 대학생익들 보통 한달에 얼마 써..? 20:47 1 0
47318613 어제 귓바퀴 뚫었는데 빼야할까ㅠㅠ? 20:47 1 0
47318612 과cc했다가 중간에 헤어진 익들아 들어와줘….. 20:47 1 0
47318611 영상관련 직업인 익들 있어? 20:47 2 0
47318610 작은 링귀걸이 사이즈 예측 가능한 익 있나요!!! 20:47 2 0
47318609 Kfc 고구마타르트 꼭 먹어 20:47 9 0
47318608 이런 거 한번만 찾아주라ㅜㅜㅜ 20:46 12 0
47318607 남한테 관심 많은 사람 매력 없어 20:46 6 0
47318606 건물이 흔들릴만한 일이 뭐가 있어? 20:46 5 0
47318605 도대체 뭔짓을 하면 이불털엇는데 콩나물이랑 당근이나올수잇냐3 20:46 19 0
47318604 이성 사랑방/ 둥들... 나 도와줄사람... 20:46 11 0
47318603 다들 겨드랑이 몇살때부터 밀었어?ㅋㅋㅋ3 20:46 12 0
47318602 금쪽이 둘째 진짜.... ㅠㅠㅠㅠㅠㅠ1 20:46 28 0
47318601 이성 사랑방 너넨 술약속에 이성이 있으면 꼭 말해?10 20:46 22 0
47318600 기숙사 재밌어?? 어때 추천해?3 20:46 13 0
47318599 정신과 왜 이렇게 늦게 갔나 싶음 20:46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20:44 ~ 1/21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20:44 ~ 1/21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