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15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잡담] 병원장 집 근처에 고양이 많은데 시끄럽다고 다 잡아서 | 인스티즈

병원 뒤쪽 언덕 창고에 집 만들어주고 밥도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지금 한 15-20마리 되는듯
사람 엄청 경계하는데 밥 주는 병원직원분이 밥 먹자~~~ 하고 고양이 집 가면 고양이들 줄서서 따라감
ㄹㅇ 졸귀
대표 사진
익인1
ㄱ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들 넘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꼬리 저렇게 뭉챠잇는거 너무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칭 그래서 후딱 찍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고양이들 짱 기여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게 어깨동무 하는거랑 비슷한거래 졸귀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땨???????? 가족끼리 어깨동무라니 짱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너무귀여워!!!!!!!!! 감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하후하 그 밥 먹자~~~ 할 때 졸졸 따라가는걸 못찍어서 아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아아아앙 귀여워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려올때부터 임신한 고양이두 있어서 여기 가족 고양이 짱많아
얘네두 가족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ㄱ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 고양이들 넘 기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보고 깜짝놀랏는데 반전ㅋㅋㅋㅋㅋㅋ
따수우신 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은 안좋은데 인간적인 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기여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들 너무 귀엽다 ㅠ ㅠ ㅠ 좋은사람들 만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먹쟈~~ 하면 냥녕녀야녕 하면서 노래불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어떻게 잡아서 옮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건 모르겠우,,, 병원 시설 관리하시는 분들 통해서 잡은거 같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마리나 있다니ㅠㅠ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있다..?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얘네둘 밥 주는 사람들 제외하고는 츄르를 줘도 절대 가까이 안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얼마나 잘 먹였는지 뜐뜐한거 보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앙 귀엽고 고맙고 따숩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귀여워🥹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하하 비록 지금은 퇴사해서 못보지만 쟤네들 밥 먹으러 갈 때 줄서서 냥냐야냐냐ㅑㅇ 소리내면서 가는게 젤 기여움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댓글에서 음성지원이😊
즐거운 주말 보내🐈🐈‍⬛🐈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익이니두 즐거운 주말 보내용 냥!!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29 06.14 23:0448324 3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25 9:2728602 2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168 9:0119196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91 06.14 22:2110488 0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112 1:2016965 0
내일 퇴사하는데 나보고 갑자기 왜 일을 잘하녜ㅋㅋㅋㅋㅌ
14:20 l 조회 1
메디컬가고십다,,
14:20 l 조회 1
오타쿠이면서 아직 모쏠이면서 연애 할 생각 없는 익들만 들어와줘
14:20 l 조회 1
키 160기준 건강미있는 날씬 목표면 몇키로까지 빼야돼?
14:20 l 조회 2
다들 자기가했던 알바중에 제일 힘들었던거 뭐였어?1
14:20 l 조회 2
고기 못 먹는 병 걸리면 어떨거같음?
14:19 l 조회 12
와 오늘 UFC 경기 대박이었어
14:19 l 조회 3
기분이 안 좋아서 집에 가도 될까요? 성공한 적 있음
14:19 l 조회 8
학점 2.0인데 위로해주실분5
14:18 l 조회 13
ADHD 약 효과 있어? 2
14:18 l 조회 8
걍 회사에 넣어줬음 좋겠다..1
14:18 l 조회 14
아 소개팅 어플남이랑 대화했는데 진짜 싫다 14
14:18 l 조회 41
이성애자인데 남자끼리 커플 컨셉잡는 유튜버 아는 사람
14:18 l 조회 6
오늘 더운 날씨야??2
14:17 l 조회 11
여시 글 퍼오는 애들은 여기글도 여기로 퍼가겠지?3
14:17 l 조회 9
구마유시 아니 어제 종겜 머고 ㅋㅋㅋㅋㅋ
14:17 l 조회 8
피부과 실장익 직장에서 초딩마냥 싸움…
14:17 l 조회 18
나 3주째 월루중임
14:16 l 조회 5
니네 에너지효율 5등급짜리 전자제품 본적있음..?8
14:16 l 조회 23
크록스 가장 많이들 신는 무난한게 클래식클로그 이거야!?
14:1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