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 찍어 뒀고 전화라도 하고 싶은데 고객센터 지금은 안 한다 그러네... 먹다 말고 나와서 보고 그대로 게워냈음 ㅋㅋ...... 아 진짜 기분 너무 안 좋다 저번에 같은 데서 케이크 먹고 장염 걸렸었는데 이 정도면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10) 게시물이에요 |
|
사진도 찍어 뒀고 전화라도 하고 싶은데 고객센터 지금은 안 한다 그러네... 먹다 말고 나와서 보고 그대로 게워냈음 ㅋㅋ...... 아 진짜 기분 너무 안 좋다 저번에 같은 데서 케이크 먹고 장염 걸렸었는데 이 정도면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