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10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3
이 글은 4년 전 (2021/12/10) 게시물이에요
모르다가 늦게 가서 빈혈로 응급차 타본 익1 이라서 

 

철분제 먹으면 패스해도 되는 글인데  

 

제발제발 병원 가봐 내장출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헐 응급실 ㅠ 지금은 괘안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달 전 일이고 지금은 괜찮은데 아직도 응가 색 체크하는 중... 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고 아프지마ㅠㅠ 나도 매일 체크하긴해,, 덩 색 까맣다면 되게 위험할 수도 있다고해서 (최악이 대장암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장암도 해당되는구나 ㄷ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대장암 걸리면 짜장색 변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새거 하나 배우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동색도 위험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테레비 끄면 나오는 새까만 검은색이랑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당장 병원에 달려가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헉...웅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장출혈 있으면 대변 빨갛거나 검은색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빨가면 대장쪽이라 해결이 더 쉽다는데 검은색이면 검은색일수록 장위쪽에서 일어나는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매운 거 먹고 빨간 거는 상관없는 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매운고 먹고 하루이틀이면 뭐~~ 음식땜에 그런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옛날에 한번 흑염룡 나왔었는데ㅠㅠ 담에 또 그럼 병원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ㄴ 흑염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 5번싸면 그중 한두번은 검은색인데 ,....근데 또 시간지나면 색 돌아오고 그런디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검은 음식 많이 먹거나 철분제 먹어?? 그래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빨간음식 좋아하고 철분제는 살면서 먹어본적없어....와 나 병원가봐야겠다 어디로가야하지ㅜㅜㅜㅜ대학병원가봐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검사 빨리 해주고 장내시경 해주는 곳이면 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맞아 짜장색? 가까우면 병원가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헙 똥색 안보는데 이제부터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완전 석탄 색이여서 20초인데 대장 내시경 받고 걱정햇는데 아무 이상 없다고 듣고 안심했으
다들꼭 병원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지국 먹으면 ㄹㅇ시꺼먼거 나오니까 전날 선지국 먹은 익들은 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지국 먹어본적 없는데 그렇구나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ㅋㅋㅋㅋㅋ 나도 선지 말 하려고 들어왔는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나 깜놀했자나 그런 색 처음봐서 대장암 이런 거 검색하다 선지해장국 먹은 거 깨닫고 안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그렇구나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끔 색소심한마카롱 먹어도 검은똥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까만똥은 냄새도 좋은 똥냄새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똥싸다가 냄새맡고 기절할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자잘한 건강 상식 알아가는거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다가 병원 실려가서 몸소배운 1익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신 아프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님도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 훈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예전에 내장출혈인지 모르다가 기절해서 응급실 갔었는데 십이지장 궤양이라더라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기절했었구나 ㅠㅠㅠㅠ 익이 속도 말 아니였겠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검은색이면 빈혈이면 다행아냐..?? 나는 보면 암생각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인 편이었지...? 나는 피를 너무 많이 잃어서 죽음 직전에 갔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초록색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초록색 대변도 장염 이외에 췌장쪽 관련해서 초록대변을 볼수 있다고 알고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인 많이 마셔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 검은색에다가 초록색도 나왔었어...나 문제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블루베리 많이 먹고나서도 그럴 수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검정색이면 병원가면 치료해주나ㅠㅠ나 내과 자주가는데 걍 장염약 주고 말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 나는 부위 찾아서 지저줌. 출혈 막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시경으로???? 안그러면 계속 출혈하나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시경으로 ㅇㅇ 내버려두면 아무래도 그렇겠지? 후시딘을 장 내부에 바를 수 없는 일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흑색변은 위장 상부 출혈 혈변은 위장 하부 출혈이라고... 전공에서 배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난 오레오 개많이 까 먹고나서 배탈 비슷하게 나서 똥이 검은색이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한두번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다시 돌아왔더라 ㅠㅠ 진짜 몸이 주는 신호중에 가장 중요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변이랑 소변이랑 소변냄새 잘 확인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변은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간호학과 익인데 소변이 진한지, 빨갛진 않은지, 거품이 있는지 등 소변양상도 체크하는 거 배움
당뇨나 단백뇨 그런 거 확인할 때
특히 소변은 매우매우 중요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매우 고마워 새로운거 배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그리고 냄새 맡았을때 약도 안먹었는데 약 냄새 나서 병원가니까 신우신염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소변 냄새는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윗댓이 잘 설명해줬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호올 이렇게 댓 남겨줘서 고마워ㅠㅠㅠ 진짜 궁금했는데 앞으로 밑에 댓글 달아야겠다ㅜㅜ 넘 천사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초록색 변인 사람들도 병원 가봐 나는 이거 땜에 병원 가니까 위염이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약간 초록빛 도는 회색??이면 괜찮은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녹변도 안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진짜 심한 변비일때 어두운 응가 나왓다.... 변비익들 조심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찐한 고동색이랑 검은색은 다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나 응가 검정색인데 커피많잋마셔서 그런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어두운 고동색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4달째 검은색에 혈변보는데…. 내과가니까 변비라고 내시경도 안해줌 ㅠㅠ 큰병원 가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큰 병원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뜬금없는데 나 나뚜루 그린티 스트롱 녹차 함량 개높은거 먹고 달팽이처럼 초록색 똥 싼적잇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4:32 l 조회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3
4:28 l 조회 45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7
마운자로 1n년~몇십년 뒤에 부작용 안오려나4
4:26 l 조회 20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1
4:26 l 조회 28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16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
4:23 l 조회 4
이거 새끼바퀴임..?7
4:20 l 조회 91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2
4:19 l 조회 30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2
4:18 l 조회 22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7
4:18 l 조회 72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82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19
맹장염 걸려본 사람9
4:15 l 조회 27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9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09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32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11
4:06 l 조회 98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6
4:04 l 조회 163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12
4:04 l 조회 2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