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505894?category=1
익인이들 안뇽안뇽!
나야 나, 100만원 어치 쇼핑했다고 올렸던! 이 글은 후기 올려달라던 익인이들을 위한 글이야. (보고있니~?)
내 글이 나름(?) 핫했더라고. 링크 알려달라고 할 때마다 왜 때문에 뿌듯하던지. 어깨에 뽕차더라!ㅎㅎ
쇼핑몰에 리뷰도 잘 올리지 않는 내가, 구매내역도 올리고, 그에 대한 후기글도 쓰다니... 스스로가 신기하다양.
혹시 후기 사진을 기대했다면, 그건 미안ㅠㅠ 나를 모델로 찍어올리고 싶었지만, 차마 용기가 없엇...!
대신 익인들이 댓글로 한번이라도 물어봤던 상품에 한해서 세세하게 글자로 적어볼게.
그럼, 고고!
(이상하다.. 구매 내역이 왜 어떤건 뜨고, 어떤건 안뜨는걸까ㅠㅠ 감안하고 봐줘!)


요 니트... 아주 요물이야.
이런 말 하면 그렇지만 사실 사면서도 기대감 1도 없이 샀어.
어차피 이너로 입을거라 생각하기도 했고, 그냥 사이즈만 맞으면 됐지~
하고 샀던거라.. 근데 택배 봉투 뜯어서 옷 만져보는 순간 '헐' 했지 뭐야.
처음엔 니트가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고, 두번째는 생각보다 넉넉하고 입어보니 편해서 놀랐어.
나는 피부 알레르기가 있어서 어지간하면 목폴라니트를 잘 안입거든.
얘는 반넥이기도 했고, 붙을거 감안하고 산거긴 한데 입어보니까 쫙 붙는것도 아니고
약간 헐렁?하면서 목도 정말 편했어. (핏 되는걸 좋아하는 익인이가 있다면 비추!)
다만 단점은 목이 좀 잘 늘어날거 처럼 생기기는 했어^^;
처음에는 목에 좀 붙고 그랬는데, 몇 번 입으니까 헐렁해져서 좀 아쉽더라고.
무튼 너무 괜찮았던 나머지, 받은 당일 날 바로 3장을 더 결제했지..!

맨투맨 생각보다 두툼하고 컬러도 예뻤어. 네이비톤이 진해서 고급지더라고!
가끔 그 있잖아, 푸르댕댕하면서 니색도 내색도 아닌 컬러들. 특히나 파란색에 많이 데이곤 하지...😅😅
코발트 블루의 진하고 선명한 파란색인줄 알았는데 받아보니 응? 스러운 컬러일때.. 많이 겪어봤잖아?
네이비 역시도 애매한 컬러일때 많은데 너무 다행이었어.
아, 그리고 안에 꽃 프린팅은 흰색처럼 보였는데, 정확히는 옅은 노란색이더라고.
나쁘지 않았어. 여기저기 잘 어울려서 만족만족! 모델 언니 핏이랑 대체적으로 똑같아.

음, 말했다시피 얇아. 흐물흐물 하다고 해야하나? 얇아서 하나만 입기에는 좀 무리고, 색감은 예뻐.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기대를 안해서인지 나는 나쁘지 않았는데 보풀이 잘 생기게 생겨가지고ㅠㅠ
한 철 입고 버려야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살짝 들긴했어. 하지만 그만큼 컬러감은 쨍하고 이뻐서
감안 되는거 같아. 파란색과 그린색도 살까말까 살짝 고민은 돼(?)
니트가 낙낙하고, 핏도 괜찮은 편이야!

어떤 익인이가 이거 보고 핑쿠빵꾸니트라곸ㅋㅋ 너무 귀여워서 그 댓글 아직도 기억나.
입으면 얼굴이 화사해질거 같아서 샀는데, 맞아...! 진짜 화사하고 예뻐져. 얼굴에 생기가 도는 느낌적인 느낌?
구멍이 숭숭 뚤려서 얘 하나 입기는 무리고 안에 따숩게 히트텍이랑 챙겨입고 입어.
흰티 입고도 입더라. 얘는 겨울보다는 봄에 하나만 걸쳐 입고 청바지 입으면 너무너무 예쁠거 같아.
색이 화사한건 좋은데, 어두운색 코트에 매치하기에는 너무 튀어...!
길이감은 엉덩이까지 오고, 내 기준으로는 엄청 낙낙 했어. 여리여리해 보이게끔 만들어 주는거 같아.
다만, 몇 번 빨았더니 보풀이.... 익들아, 니트는 빨지말고 어지간하면 그냥 돌돌말아서 페브리즈만 뿌리자😭😭


이건 실물이나 사진이나 별반 다를게 없어. 색이 조금 더 어둡다 싶은 정도?
목이 조금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긴한데 그래도 뭐, 예쁘니까!
고급진 상견례룩 같은 느낌이랄까😁😁😁😁 생각보다 두툼하고 따숩더라.
그리고 참, 크롭이야! 가디건이 짧아. 그래서 하이웨스트의 슬랙스나 스커트로
코디해야해. 다리는 엄청 길어보이게끔 만들어주더라ㅎㅎㅎ

이 셔츠는 반품했어. 생각보다 너무 컸거든... 마치 덩치 큰 아빠 와이셔츠를 뺏어다가 입은 핏이었달까.
지금에서야 자세히 보니, 모델 언니의 올린 팔 어깨 부분에 붕뜬 셔츠자락이 보인다.....
오버핏 좋아하는 익인들도 보면 놀랄 정도로 커. 특히 어깨와 팔부분이.. 가오리핏 있지? 그 정도의 품이야.
(품이라고 하는게 맞을까?) 아무튼, 엄청 크고 빳빳한 원단의 셔츠였어.
그리고 나는 소매도 짧은게 좋은데, 얘는 길었어! 그.. 셔츠 중에 소매 긴거 보고 뭐라고 하는데 왜 기억이 안나지😓😓
두툼하기는 하더라....

길거 같긴했는데, 안살수가 없는 핏이었다...(흡)
물론 모델언니가 입어서 예쁜걸수도 있지만, 제발 예뻤으면 좋겠다.
라고 이전글에 적어었는데, 그거슨 사실이었다.....(나 안우러, 안우러... 흡😭😢😭😢😰)
엄청 기대했던 상품이어서 실망감도 컸어..... 2주를 고민하다 주문한 코트였는데...
일단, 옷 자체의 질은 너무 좋았어. 코트치고도 두툼했고(요즘 무슨 캐시미어 몇프로 섞었다면서 코트 엄청 얇게 만들잖아ㅠㅠ)
봤을때 너무 예뻤는데, 입어보니 왠걸... 길고, 커. 나 긴 옷 좋아하는데 얘는 좀 심각하게 길더라.
길거리에 쌓인 먼지는 다 쓸고 다닐거 같은 길이감이였어.
키 큰 모델언니한테 입혀놓은 이유가 있었던거지. (또륵).
대체적으로 키크고, 팔도 길고, 다리도 긴 쭉쭉 뻗은 언니들을 위한 옷이었다.
그렇게 코트는 다시 왔던 택배 박스 안으로.....
무엇보다 별로였던건 어깨에 잡힌 각! 그거 때문에 아빠 옷 입은 느낌이었어. 지금 생각하니 아쉽네.
아빠 옷 같던 위에 셔츠랑 이 코트랑 매치해서 한번 입어볼걸... 볼만했을텐데. 하하.

패딩, 만족스럽다! 역시 고딩 오퐈들이 보는 눈이 있어. 좋은건 귀신같이 알아보더라고.
노패 패딩 전에 디스커버* 입었는데, 나는 생각보다 별로였거든. 입고나가면 무겁고 (그래도 다이나핏 롱패보다는 가벼웠다)
너무 추웠어. 겨울 시즌 다가오기전에 사서 털을 넣다가 말았나, 그래서 이렇게 추운건가... 나는 늘 그 생각을 했었어ㅠㅠ
그래서 올해 패딩은 부러 11월에 샀어(농담 아니고 진짜야). 이 패딩은 일단 무척 가벼워.
너무 가벼워서 처음에 받고 입어봤을때 얘는 다른 의미로 털을 넣다가 말았나? 생각했어😂😂😂
근데 또 따시더라고? 겨울 바람이 옷깃 사이사이로 들어오는걸 막을수는 없지만, 그래도 패딩은 너무 따숩고 좋다.
남자친구도 엄청 좋아했어. 하긴, 사준건데 뭔들...^^...
내가 두벌 산 이후에 품절됐더라고ㅠㅠ..


둘 다 좋았어. 역시! 도톰하니 기본템으로 좋더라고.
사이드 슬릿 니트 스커트도 편하고 쫀쫀하고 길이감도 좋았어.
다만 스타킹이랑 입으니까 얘가 자꾸 다리에 달라붙어가지고.... 그것만 빼면 완벽했다.
플리츠 미디 스커트도 잘 맞고, 길이감도 좋았고, 코디하기도 나름 편해!
셔츠랑 입으면 약간 복고풍 느낌이고, 맨 위에 산 니트랑 매치해도 잘 어울려.
요즘 살이 쪘는지 S가 살짝.... 아주 살짝... 나를 옥죄는 느낌...(크흠)
혹시 니트 넣어서 편하게 입겠다 하는 익인들이 있다면 사이즈에 주의해!
😀😀😀😀
악세사리랑 시계랑 니트 머플러도 있는데, 걔네는 문의글이 별로 없기도 했고, 정말 딱! 사진과 똑같이 생겼어.
*(라고 쓰고 사실 힘들어서 그만 적는거라고 마음의 소리로 말한다)
아, 귀걸이는 기대했던거 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 로즈골드로 샀는데, 포인트도 되고 반짝반짝 하니 진짜 예쁘더라고.
팔찌는 여리여리해보여서 좋긴한데, 너무 얇다보니까 금방 끊어질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고,
니트 머플러는 따숩고 부드럽고 다 좋아. 컬러도 사진이랑 비슷했어(쓰니는 베이지를 샀어!)
시계는 색감이 조금 더 진하긴 했는데, 역시 예뻐서 마음에 들었다!
쓰니의 쇼핑 상품 리뷰는 여기까지야.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가지곸ㅋㅋㅋ
마음 한켠에서 매일매일 생각했어. 후기 적어줘야는데, 아 진짜 적어줘야는데..! 약속했는데, 기다릴텐데...!
텍스트로 적은지라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다. 특히 코트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ㅠㅠ... 내가 반품을 하게 되서 안타깝게 됐어.
물어봤던 익인들 중에 구매자가 있다면, 그 익인의 마음에는 들었으면 좋겠다ㅠㅠ
그럼 익인이들아, 쓰니 이만간다?
다음에 혹시 또 대량구매(?)하게 되면 옷장이랑 소품 오픈하러 올게!
날이 너무 추우니까, 우리 핫팩 1박스 구매해서 주머니속에 쏙 집어넣고 다니자.
익인이들, 건강해야해!! 갖은 바이러스로부터 살아남는 따순 겨울 보내자!!
뿅😘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
🚨뉴진스 전맴버 다니엘 라이브 발언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