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2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내가 69인서울 나와도 망했는데..ㅋㅋ 

진짜 인정해줘야됨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점수는 안 좋은데 등급이 잘나왓어... 개어려워서 수능장 나올때 죽고싶었는데 진짜.. 수험생 멘탈 생각해서라도 이 난이도 너무한거 아니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그래도 난 내년 한번 더 도전한다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학원 또 들어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ㅜㅠ 그 전에는 알바나 하면서 책값 벌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잘본애들 특징 :
1.머리좋아서 어떻게 나오든 잘보는 애들이거나
2. 찍은거 다맞은 애들.
이거 두개 아니면 없음. 노력한다고 되는 시험 아니였어 특히 국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봐줘서 고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재수 망했는데.. 삼수 할려고 삼반수. 평가원이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가긴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반수해!!!!-n수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ㄹㅇ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수미잡임 ...ㅋㅋ 난 69에 한의대성적나왔는데 지거국으로 떨어짐 ㅠ 그래도 안정적인 영어나 수학은 잘봤지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진짜 국어 잘본사람들 존경함..ㅠㅠ 현장에서도 멘탈 유지하고 잘 푼거 대단하다고 생각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69 에 다 수학빼고 3등급나왔는데 수능에서 엄청 떨어짐ㅜㅜㅜ 내 실력이 아니었던걸까ㄲ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진짜 역대급 수능... 일단 반년간 충분히 잘 놀고 반수 하든가 할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69 다 생명빼고 다 높1이었는데 수능에 2등급 3개됨 사반수하게 생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1 에서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진짜 미치겠어ㅋㅋㅋㅋ… 최저떨 처음임 진짜 눈물도 안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쌩사반수야 멘탈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시지원까진 부여잡고 있을건데 ㄹㅇ 한번더할수도없고 한다고 오를 시험인것 도 아닌가같고 걍 망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진짜 무서운건 더해도 잘볼 자신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재수때 우울증약이랑 신경안정제 먹으면서 했는데 이 멘탈로 삼반수 어캐 하지…근데 너무 말도 안되기 떨어져서 안할수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우울증약 먹으면서 했는데… 아진짜 왜하필 이번수능이 이러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그리고 쪽팔려 애들한테 뭐라하지ㅋㅋㅋㅋㅋ…..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나 자사고 졸업해서 친구들 다 스카인데 나 폰끄고 잠수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하 난 사반수였는데^^ 오반수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지 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경외시 성적에 국어 고정 1이었는데 국어 3 되고 인서울 겨우 할 성적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이도도 난이돈데 고인물이 많았나? 어려워도 상대평가라 등급은 평소랑 비슷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려워서 시험 도중에 멘탈 관리가 되냐 안되냐가 좀 영향있었던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론능력 이런게 좋은 애들이 잘본듯 올해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나도 국어 공통 박살나서 3뜸 슬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나 9모 평백 93.7이었는뎅
수능응 평백 82얌ㅠㅠㅠ과탐 때문에 일케 된 거라 한 번 더 칠 거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번 언매는 n수가 너무 유리했음... 현역들은 69 언매 다 쉬워서 공부 열심히 안했을텐데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이거 친구가 나 싫어하는거 티내는거임?
16:35 l 조회 1
치위생사익 또는 치아교정한 익 있어?
16:35 l 조회 2
근장 들어왔다
16:35 l 조회 2
당근 물건이 편지보내는거 ㄹㅇ
16:35 l 조회 2
교통사고 잘알 있어..?
16:35 l 조회 2
키카에서 일하는데 한 애기가 날 너무 좋아해ㅠㅠ
16:34 l 조회 5
그 중국인방 앞뒤로 계속 걷는거
16:34 l 조회 1
카페알바 지원 전 사전답사 왔는데1
16:34 l 조회 8
애플뮤직이 그렇게 좋아??3
16:34 l 조회 8
혹시 여권케이스를 일상에서 들고다니는 익들 있니 지ㄷ갑처럼 1
16:34 l 조회 9
아줌마들 왤케 젊은여자한테 꼽을주지
16:33 l 조회 20
용산아이파크몰에 에잇세컨즈 사라졌어???1
16:33 l 조회 9
공시 1년하고 이번에 합격권인데 공부 안하는거 어색하다2
16:32 l 조회 24
익들 같으면 이런 친구 손절함?1
16:32 l 조회 10
로또되가지구 퇴사햇음좋겠다2
16:32 l 조회 8
지금 주식 삼전하닉 빼고
16:32 l 조회 20
168 69면 뚱이지?9
16:32 l 조회 32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2
16:32 l 조회 37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6
16:32 l 조회 40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5
16:3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