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2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생명과학 잘 하는 사람 …!!! | 인스티즈 

에너지 효율 어케 구해야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28/505*100=25.346xx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이 3번이라는데 정답 오류인거 맞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차 소비자 효율은 3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2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 × 100이잖아
그럼 3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은 128, 2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은 505이니까 위 공식에 대입하면 약 25% 나오는데?? 답이 3번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본 생명과학 시험지인데 쌤이 그렇다고 하셨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가서 말해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아무리 봐도 정답 오류 같아 보여.. 혹시 내일 쌤께 말씀드리고 여기에 답글 부탁해도 될까? 최종 결과가 너무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알겠어 !!! 도와줘서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리고 내가 계산해보니까 저 문제를 2차 소비자 에너지 효율로 계산하면 약 16.7%가 나오더라고! 그래서 선생님께 말씀드릴 때, 원래는 문제지에 2차 소비자 에너지 효율로 표기하셔야 되는데 3차 소비자 에너지 효율로 잘못 표기하신 것 아니냐고 말씀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정말 고마워 … 내일 꼭 말씀드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ㅎㅎ 꼭 정답 오류 돼서 쓰니가 저 문제 맞았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늘 말씀 드렸는데 쌤이 4번이 정답 맞다고 하셨어 !!!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
0:14 l 조회 3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3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9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6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8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3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6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20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2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6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6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6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5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20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