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3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끼고나서 아파?? 내일 끼러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반지가 뭐야? 고무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아아 뭔지 알겠다 끼우고 나서는 괜찮은데 끼울때 개아파 잇몸 파헤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교정 안 해서 그런가 교정과 반지의 상관관계가 궁금해서 못 나가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지...? 치아교정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hoxy 교정은 치아교정 말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지가 먼말이에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지가 모야.. ㄹㅇ 교정 2년차 첨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아교ㅇ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아에 끼우는 반지같은거 말하는거지? 좀 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란색 말하는 건가 아니면 그냥 치아 겉에 씌우는 거 말하는 건가 후자면 첨엔 거슬리는데 ㄱ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치아 사이에 끼우는 파란색? 나 그거 좀... 기분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반지는 안 아프고 안 거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메탈로 된 밴드 말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잇몸 짓이겨지는느낌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밴드? 안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처음에 교정기 끼울 수 있게 틈새 벌리려고 끼우는 링 말하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좀 거슬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난 이거 끼고 이틀간 밥 못 먹음 어금니가 벌어지니까 모든 이가 흔들거리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이거 말하는 거지 파란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아 이거 말하는 거구나!!!!!! 난 이건 안 불편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 소리야? 고무줄이야 그 파란 씌우는거야? 알아듣게 말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금속 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건 그냥 파란 고무줄 치아 사이 벌려주게 하는용도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그거 입 크게 벌리고 닫을때마다 고통이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금니에 씌우면 잇몸에 계속 걸리더라 근데 울 언니는 멀쩡했던거 보면 약간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노 근데 끼울 때가 힘듦 입을 정말 엄청 벌려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딱히 안 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낄때가 좀 힘들고 끼고나선 낀지도 모르겠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밴드 첨에 낄때만 좀 그렇고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금니에 끼우는 파란거면 불편한거 1도 모르겠단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ㅋㅋㅋㅋㅋ반지가 뭐냐는 댓글들 너무 귀엽다 그거 반지 끼울때 잇몸 조금 눌려서 불편할수있는데 아프진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교정하는 익들이면 반지라는 말 다 알아듣는디 왜케 교정하지도 않는 익들이 날카롭게 말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교정했는데 반지 뭔지 모르겠는뎁.... 날카로운댓은 또 어딨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ㅇㅋㅇㅋ 알겠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교정했어도 그거 안했으면 몰라서 그런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교정 4년 햇고 저거 햇는데도 못 알아들음…. 반지라고 하는지 처음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반지가 뭐야...? 나 교정했는데도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손가락에 반지 끼듯이 치아에 끼는 링? 같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무줄 말하는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금속 링! 진짜 그냥 손가락에 반지 끼듯이 치아에 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금속???으 잘못하면 아프겠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금니에 끼우는 고무말고 철로된 링 말하는거 같은데 잘맞으면 안아픈데 안맞으면 아파.. 어금니가 좀 기울어져있다거나 하면 아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아프진않았던걸로 기억 근데 개불편랬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치아 반지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이거구나 뭔가 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잉 교정했는데 반지 몰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반지가 뭐지 처음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아픈 치아에 반지 했어서 그런지 끼우고 며칠동안 아파서 진짜 고생하고 결국 반지 안 끼우고 나머지 진행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불편해써 ㅠㅠㅠ 치아 흔들리고 그러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밴드로 이 사이 벌릴때가 아프고 반지 끼면서 밴드 뺐을때가 오히려 좋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저걸 해놓고도 쟤가 반지라고 불리는지 몰랐네 난 하나도 안 아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아파유! 근데 처음에 치과서 낄때 밑에까지 들어가라고 좀 꾹꾹 눌러서 그때 약간 아플수도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거보고 반지라 그러는구나 첨 알음ㅋㅋㅋㅋ
난 저거 안했는데! 왜 하지 저기..? 그냥 브라켓 붙이면 되는고 아닌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금니나 이런 치아가 눕혀져있으면 할걸? 나 눕혀져있어서 바르게 세운다고 저거 했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경기 좀 답답하네ㅠㅠㅠㅠ
11:22 l 조회 2
생리 때 잠 너무 많은 거 어떡하냐 진짜
11:22 l 조회 6
진짜 후반 몰빵하려고 한거냐
11:21 l 조회 8
저 선수 시점?으로 흔들리는 카메라는 뭐야??3
11:21 l 조회 11
선수 수는 똑같아???1
11:21 l 조회 17
설마 저게 전술끝은 아니겠지3
11:21 l 조회 15
영화보면서 순살치킨 먹어도됨?3
11:21 l 조회 12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1
11:20 l 조회 6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
11:20 l 조회 22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2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1
11:20 l 조회 16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11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24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5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1
11:20 l 조회 14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9
11:19 l 조회 25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3
11:19 l 조회 21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2
11:19 l 조회 23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5
11:19 l 조회 23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