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6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4년 전 (2021/12/14) 게시물이에요
남사친이 보적ㅂ 라는 말 하던데 

나 이말 현실에서 처음들어봄... 

걸러야하는거 맞지?  

진심 싫어하는 말이고 적어도 이말하는 사람은 여자들의 적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실제로 친하다 생각했던 사람한테 들으니깐 충격이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난 걸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그걸대놓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대놓고... 나 너무 당황해서 어...? 응...? 이러고만 있었음 생각할수록 멍빡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더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ㅇ ㅕ ㅈ ㅓ ㄱ ㅇ ㅕ도 아니고 (이것도 이해 안함)ㅂㅈㅂ?바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남자인데도 저런애들 거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저런 단어 나오면 에이 여자들보단 남자들 ㅈㅈㅈ가 심하지 뭐~! 이러면서 받아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걍 그렇게 말할걸... 빡친다 생각할수록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걸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 싫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그 친구 깡이 대단하다 나였음 그거 무슨 뜻인지 아냐고 말해보라고 했을 듯... 장난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어버버 하니까 왜 나쁜말이여서? 라고 할까? 이러더라...
너무 당당해서 진짜 할말을 잃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터링 되네 ㅇㅈㅇ라고 할까? 라고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말실수가 아니라고? 손절하자 지들끼리 한 걸 들어도 시원찮은데 네 앞에서? 정말 뭔 자랑이라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디쪽 맛집 아시는분
21:57 l 조회 1
기능이랑 도로주행 강사 같을 수도 있고
21:57 l 조회 1
메디힐 패드 집게 왤케 불편하게 바뀜ㅜㅜ
21:57 l 조회 1
결혼하고 싶어1
21:57 l 조회 6
경계선 지능장애, ADHD, 우울증 다 핑계 아님?1
21:56 l 조회 8
팔 다리 레이저 제모 병원에서 받은 익들 있어?
21:56 l 조회 4
진짜 편견갖기 싫은데 요즘 2030남자들3
21:56 l 조회 28
소개팅 만나기 전에 보통 할말없으면 안 읽씹해?
21:56 l 조회 6
보고싶어요2
21:56 l 조회 15
아니 괜히 카톡 공기계로 로그인했다가
21:55 l 조회 18
얘들아 나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인데 사업소득이 있거든
21:55 l 조회 10
나 결혼 하고 살 집 그냥 걍 아는 친구한테 말했는데 발끈이다?
21:55 l 조회 11
못생돼지남 vs 초미녀 중에 전자 고르면 이성애자라고 하잖아1
21:55 l 조회 16
코성형 일케되나? 4
21:54 l 조회 15
와우 일본은 치마 입고 대중교통 타면 이렇게 다리 만지는 변태들 많대1
21:54 l 조회 19
2030 부자들 많겠다 1
21:54 l 조회 15
크리스탈라이트 데오드란트 물 묻혀서 써??
21:54 l 조회 5
공시 국어 고민 좀 들어줄 수 있을까ㅠㅠ 2
21:54 l 조회 7
회사 통장사본 제출할때 캡쳐본 제출해도돼..?7
21:54 l 조회 30
엽떡 내년에 가격 오른대7
21:5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