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26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7
이 글은 4년 전 (2021/12/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봇전 = 실력이 일정 수준 이상으로 안 늘음 

일겜 = 욕 먹어서 싫음 

랭겜 = 감히 엄두도 못냄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방법 

1. 인터넷강의를 보고 공부하자! 

롤은 전략 70% 피지컬 30% 게임이라고 생각함(본인 티어 플레 / 다이아 이상이 반박시 깨갱) 

그래서 걍 무작정 잘하는 사람 영상 보면서 공부하면 자연스레 지식도 늘고 실력도 늘 수 밖에 없음. 다만 영상볼 때 마냥 잘한다- 넋 놓고 보는 거 x 

아이템 선택, 라인 관리, 스킬 분배 신경 쓰면서 보려고 노력해보셈. 이랬는데 실력 안 늘면 그땐 게임을 삭제하자! 

 

(아뉘.. 게임하는데 공부를 하라고??? 롤이 벼슬이야?????) 

이런 사람을 위한 두번째 방법 

2. 북미 서버를 이용하자! 

물론 북미에서도 남탓 있고 조롱 있음. 다만 한국욕에 비해서 타격감 -300, 욕의 빈도수도 -200 정도..? 내 친구가 북미 롤로 폐관수련했는데, 그 전엔 진짜 한숨 나오는 롤린이에서 몇 개월만에 환호성을 일으키는 롤 곳수가 되어서 나타남(오바 살짝 보태서) 

북미롤 = 한국 봇전과 일겜의 간극을 완벽히 채워주는 징검다리 

 

우리 소중한 롤린이들이 제발 포기하지 않고 든든한 유저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한번 써봄... 다들 화이팅!!!!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남자친구때문에 시작하긴 했지만 지금은 솔랭만 돌리는 솔랭전산데, 그냥 롤은 애정이 중요함
애정이 없으면 내가 게임 즐기려고 하는데 영상까지봐야해??? 생각 들고 애정이 있고 더 잘해지고 싶으면 영상 다 찾아보고 챔피언 스킬 찾아보게 되어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ㅋㅋㅋㅋㅋㅋ 억지로 하면 뭐든 절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오피지지 이런 것도 없을 때 스킬트리 공책에 쓰면서 롤 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ㅇㅈㅋㅋㅋㅋㅋ나도 스킬 공책에 썼었엌ㅋㅋㅋㅋ
나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이랑 그 챔피언의 카운터 옵지 보면서 공책에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019년에 시작했는데(지금은 롤린이가 아니지) 아이언1에서부터 골드3까지 와본결과 롤린이 탈출은 롤에 재미를 붙이는 것부터 시작인듯
재미를 붙이면 더 알아보고싶고 영상이랑 글 찾아보게 되어있음 모쪼록 본문 완전 공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딱 나한테 맞는 조언인듯 ㅋㅋㅋㅋ 욕 먹는 거 무서워서 맨날 칼바람만하는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롤이 뉴비한테 친절하지 못한 게임인건 맞는거 같다.. 다들 너무 고인물이라

뉴비존이라 할 수 있는 일겜이나 저티어도 이젠 뉴비같은건 없어...ㅋㅋㅋㅋㅋㅋ

다들 눈만 높아져서 우리편 못하는건 기가막히게 보고 욕하기 바쁨.. 자기도못하면서

높은 티어라구 다른건 아니지만 뉴비들이 있을만한 곳도 이렇다는게 ..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2
06.27 16:11 l 조회 299
키보드 추천해줄사람?
06.26 15:10 l 조회 338
롤 재미없다2
06.25 22:08 l 조회 551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06.25 16:00 l 조회 625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06.25 03:12 l 조회 865
풍월량 플레 서새봄 골드 침착맨 에매(현골드) 따효니 다이아(현에매)
06.23 18:21 l 조회 1337
낼 로크 출시일 맞지?
06.23 17:55 l 조회 1231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06.22 02:09 l 조회 2029
신챔도 내 보석함에 넣어줘야겠다
06.19 04:59 l 조회 3152
블츠 그랩 갈라지는 증강 미친거냐1
06.18 02:57 l 조회 3657
AP카이사 꿀잼이네
06.16 18:14 l 조회 3847
증강 왤케노잼됨?5
06.13 16:17 l 조회 5280
갑자기 팀운 좋아져서 일주일만에 에메에서 다이아 찍었는데 1
06.13 15:47 l 조회 5198
롤체 요즘 덱 너무 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이 겹치는 거 같지 않아...?
06.10 22:39 l 조회 5541
이번에 나올 신캐 좀 내스타일이네3
06.10 09:56 l 조회 5901
롤 점검 언제 끝나 유미 버프되서 솔랭 달려야하는딩2
06.10 08:18 l 조회 6219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2
06.10 03:03 l 조회 5949
롤 이 미친게임
06.09 19:03 l 조회 6325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즐겜 듀오 하면 보이스 필수일까?1
05.21 19:15 l 조회 11742
다들 신튜렁의 티어 인플레 동의함??2
05.19 14:34 l 조회 1264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