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봇전 = 실력이 일정 수준 이상으로 안 늘음 일겜 = 욕 먹어서 싫음 랭겜 = 감히 엄두도 못냄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방법 1. 인터넷강의를 보고 공부하자! 롤은 전략 70% 피지컬 30% 게임이라고 생각함(본인 티어 플레 / 다이아 이상이 반박시 깨갱) 그래서 걍 무작정 잘하는 사람 영상 보면서 공부하면 자연스레 지식도 늘고 실력도 늘 수 밖에 없음. 다만 영상볼 때 마냥 잘한다- 넋 놓고 보는 거 x 아이템 선택, 라인 관리, 스킬 분배 신경 쓰면서 보려고 노력해보셈. 이랬는데 실력 안 늘면 그땐 게임을 삭제하자! (아뉘.. 게임하는데 공부를 하라고??? 롤이 벼슬이야?????) 이런 사람을 위한 두번째 방법 2. 북미 서버를 이용하자! 물론 북미에서도 남탓 있고 조롱 있음. 다만 한국욕에 비해서 타격감 -300, 욕의 빈도수도 -200 정도..? 내 친구가 북미 롤로 폐관수련했는데, 그 전엔 진짜 한숨 나오는 롤린이에서 몇 개월만에 환호성을 일으키는 롤 곳수가 되어서 나타남(오바 살짝 보태서) 북미롤 = 한국 봇전과 일겜의 간극을 완벽히 채워주는 징검다리 우리 소중한 롤린이들이 제발 포기하지 않고 든든한 유저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한번 써봄... 다들 화이팅!!!!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