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팁들이 본인이 붙잡아서 만나다가 얼마 안돼서 본인이 그냥 지쳐서 헤어지자고 한 경우면 여기서 상대가 구구절절 그동안 좋았던거, 하고싶덩말 장문 남기는거보다 그냥 오히려 궁금증 유발하게 하고싶던말들 있었는데 어차피 끝났으니 안한다 이런 느낌으로 의미심장하게 남기고 세줄정도로 그냥 알었다 잘지내라 고마웠다 이런식으로 남기는게 오히려 후회할 확률 높음? 내 애인은 전엔 장문 보내고 감동적인 말도 쓰고 ~~이런 부분 고치려고했는데 아쉽다
이런말들 써서 보냈을때 오히려 흔들려서 본인이 다시 잡던데 이번엔 다를거같아서 이번엔 걍 깔끔하고 간단하게 오히려 궁금증 유발하게 보내는게 더 나을거같음??? 세줄정도로 멘트 추천좀 붙잡는 내용말고 나도 헤어짐을 받아들이면서+상대가 후회할만한 멘트로 간단히

인스티즈앱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