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67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4년 전 (2021/12/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인데... 진짜 자기 모든걸 줄 수 있다고 

너무 좋다고 행복하다고 그냥하는말 같기도하고 근데 전전애인 6년동안 만났었어 걔는 여자를 3번밖에 안만났어 나 포함
대표 사진
둥이1
진짜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겨~ 굳이 진짠가? 아닌가? 걔랑은 그럼? 이런생각 안해도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꾸 하게돼 ㅠㅠ 불안하고 ㅠ 끊는 방법없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믿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좋으면 애정표현으로 그냥 하는 말이지....
어차피 지금 만는 사람은 너인데 그게 중요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헐 내 애인도 전전애인 6년사기고 여자 3번밖에안만나봤는데 난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이는 전전여친이랑 6년만난거 신경안쓰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믿고 걍 나도 그래~ 하고 넘기는 게 좋더라,,, 나 만났던 전애인 다 그랬는데 결국 전애인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쨌든 지금 만나고있고 좋아하는건 쓰니니까 그냥 훗 내가 귀엽긴하지ㅎㅎ 하고 넘기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4
2:33 l 조회 22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4
2:27 l 조회 42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33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0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1
2:10 l 조회 16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1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0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19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25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4
2:01 l 조회 55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30
이별 희망고문8
1:53 l 조회 44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5
1:51 l 조회 20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9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38
오늘 차단당했어 9
1:37 l 조회 49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9
1:31 l 조회 79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11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