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77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디자인 계열이라 매일 과제에 시달리려나…?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짜증남 맨날 새벽4시에 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 미래… ㅎ 어려운 점은 없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매주 뭔갈 해나가야하는거 자체가 스트레스고 ㅇ내가 디자인적인 감각이 없는거같아서 좀 더 스트레스받고 막막해하는거같음 ㅋㅋㅋ
그리고 어떤교수님은 고쳐오래서 고쳐왔더니 뭐라하는교수님도 있고..
또 3d프로그램할때 내 실력이 부족해서 내가 생각하는대로 못할때 좀 답답해 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빡세네 벌써부터 무섭다 3b 프로그램은 다 학교에서 배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학교는 1학년땐 프로그램 쓸 일이 별로 없어서 2학년때 배우는데 1,2학기에 캐드랑 스업 3ds맥스 배움
다른학교는 잘 모르겠지만 울학교애들은 스업을 많이써 직관적이어서 쉽기도 하고 울학교 수업에서 그걸 좀 더 비중있게 배워가지구..
근데 학교수업에서 배우는건 진짜 기본적인 수준으로 배우는거라서 그냥 적당히 과제할정도..ㅇㅇ 뭐 잘하는애들은 나중에 이걸로 알바같은것도 하더라
어느학과를 가나 디자인과에서는 아마 다 2학년쯤에 그 학과에서 주로 쓰는 프로그램 가르쳐주는 수업이 있으니까 걱정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잉… 고마워… 다룰 줄 아는 게 없어서 탈잉으로 수업 듣고 입학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나도 그랬어.. 가서 암것도 모르면 어떡하지했는데 애들 다 야매로 과제하더라고 나도 여전히 야매로하는중ㅋㅋㅋㅋ
울학교는 1학년1학기는 3d쓸만한 수업이 아예없었고 끽 해봐야 이론수업에서 ppt만들고 포토샵 살짝하는수준이었거든
쓰니네 학교에서 1학기 수업시간표조회해서 프로그램쓰는 수업있는지 한번보고 없으면 일단 가벼운 마음으로 수업듣고 그동안에 다음학기 수업보고 다른선배들한테 어떤프로그램 자주쓰는지 물어본담에 여름방학때부터 준비하는것도 좋을거같아~
지금 미리 배웠는데 1학년때는 안 써서 막상 배운걸 못써가지구 까먹거나., 쓰니네 학과에서 잘 안쓰는거면 배운게아까워지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후 잔뜩 쫄아있었나봐 ㅠㅠ… 내년부터는 대면 수업 할 것 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울학교는.내년에 대면한다그랬는데 난 오미크론믿고 비대면을 존중하며 버티는중임 아 근데 쓰니는 대면을 더 바라겠구낳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대면 하면 너무 떨려서 죽을 것 같고 비대면 하면 수업을 잘 이해할 수 있을까 걱정이 좀 도ㅣ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1학년때는 어려운 수업은 없으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비대면이어도 잘할 수 있어!✊✊ 대신 비대면으로 팀플하면 좀 답답해 줌회의하면 침묵의연속임ㅋㅋㅋㅋ
장점이라면 실강이었다면 자리에따라서 빔프로젝터에 나오는 화면이 잘 안보이는데 줌으로 화면공유하니까 교수님수업내용은 잘보인다는거..?
대면도 너무 걱정하지마 잘할수있어! 아마 애들 다 걱정하고있겠지만.. 1학년1학기때는 교수님도 신입생을 귀엽게봐준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년에는 새내기 찬스 쓰겠습니다 선배님…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주 교수님한테 크리틱 받아야되니까 매주 매일 과제하고 저번주꺼보다 더 발전시켜서 과제해야하고 막상해가서 개까일때도많고 걍 스트레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1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2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
17:36 l 조회 8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2
가독성 구리다고 5
17:35 l 조회 9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1
17:35 l 조회 9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8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2
17:34 l 조회 24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1
17:34 l 조회 38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28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2
17:34 l 조회 10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
17:34 l 조회 18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2
17:34 l 조회 23
실외온도 26도이지만 실내온도 30도인 원룸 어캐요
17:34 l 조회 3
하이닉스 내일 상승하면 어쩌지
17:34 l 조회 10
하닉 아침에 팔걸.. 300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짐1
17:34 l 조회 9
기존쎄 익들아 들어와봐...!
17:33 l 조회 8
토이스토리 암데서나 봐두 갠차나?1
17:33 l 조회 12
주식시장 조심스럽게 예측해봄 ㅋㅋㅋㅋㅋ 10
17:33 l 조회 60
아니 오빠 여친이 온다는데10
17: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