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애인이랑 한달되서 완전 꽁냥꽁냥 잘 지내고 있는데 마음 한켠으로는 왜 이렇게 외로운거지?? 애인이 표현도 잘해주고 사랑하는게 눈에 보일 정도로 잘해주는데도 계속 확인받고 싶어. 그래서 일부로 질투 유발하고 그래… 애인 생겼으면 어느 정도 사친이랑 거리도 둬야하는것도 아는데, 그래도 놀고 싶고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어떡하지… 나 애정결핍인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이제 애인이랑 한달되서 완전 꽁냥꽁냥 잘 지내고 있는데 마음 한켠으로는 왜 이렇게 외로운거지?? 애인이 표현도 잘해주고 사랑하는게 눈에 보일 정도로 잘해주는데도 계속 확인받고 싶어. 그래서 일부로 질투 유발하고 그래… 애인 생겼으면 어느 정도 사친이랑 거리도 둬야하는것도 아는데, 그래도 놀고 싶고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어떡하지… 나 애정결핍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