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앞에서 대놓고는 말 안하는데 엄마아빠 앞에선 나 뭐하냐 아직 취업중이냐 온갖 얘기 다 하는거 너무 싫어 그래서 친척 보기싫은거 나만 그래? ㅠㅠ 저러니까 더 마주치기 싫어 ㅠㅠ 내가 예민해서 그런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내 앞에서 대놓고는 말 안하는데 엄마아빠 앞에선 나 뭐하냐 아직 취업중이냐 온갖 얘기 다 하는거 너무 싫어 그래서 친척 보기싫은거 나만 그래? ㅠㅠ 저러니까 더 마주치기 싫어 ㅠㅠ 내가 예민해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