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전에 액기스류 먹지 말라고해서 안 먹고 있었는데 콜라겐 무의식적으로 먹고 확인해보니까 타트체리 농축액이더라고... 홍삼이나 인삼은 아니긴한데 혹시 타트체리농축액 들어간 콜라겐도 안되나? 수술 이틀 전이거든... 그리고 백년초 성분 들어간 꿀 입에 넣고 아주 약간 삼켰다가 액기스 느낌 나서 뱉어버렸는데 이것도 문제가 되나 지금 멘붕이야... 둘 다 영양제보다 음식이라 입 덴 거라서... 하 어떡하지 미칠것같다 ㅠㅠㅠ 오늘 외래진료 끝났대서 문의전화는 오전에나 가능한데 마음이 급해서... 병동 근무 간호익들 혹시 아는거 있음 얘기해줘... 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