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긴 나만 친하다고 생각하는걸수도 있지ㅎ
사람들 앞에서 조그만 거도 크게 꼽주고 자기 잘못도 내탓처럼 슬쩍 꼽주고 ㅋㅋㅋ
난 별로 맘에 담아두는 스타일아니라 그냥저냥 지냈는데
이제 손절하려고
오늘도 그냥 아는척안하고, 물어보는 것도 단답식으로 답하고..
이제 방학이니까 자연스럽게 손절해야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하긴 나만 친하다고 생각하는걸수도 있지ㅎ 사람들 앞에서 조그만 거도 크게 꼽주고 자기 잘못도 내탓처럼 슬쩍 꼽주고 ㅋㅋㅋ 난 별로 맘에 담아두는 스타일아니라 그냥저냥 지냈는데 이제 손절하려고 오늘도 그냥 아는척안하고, 물어보는 것도 단답식으로 답하고.. 이제 방학이니까 자연스럽게 손절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