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된선택을 한건가.. 난나름오래 고민하고 내린건데.. 경기도 있는 4년제포기하고 가까운 전문대가는게.. 통학을 할 수 있어야하는데 난기숙사생각없어서 포기했는데 과도 도저히 내키지않아서
천안에있는데 보다 국제대,오산대가 더 좋아?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잘못된선택을 한건가.. 난나름오래 고민하고 내린건데.. 경기도 있는 4년제포기하고 가까운 전문대가는게.. 통학을 할 수 있어야하는데 난기숙사생각없어서 포기했는데 과도 도저히 내키지않아서 천안에있는데 보다 국제대,오산대가 더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