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밖에서 사먹는 커피만 마시다가 이럴거면 차라리 머신을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이번에 머신을 샀는데 생각보다 용어가 다양하더라고...? 익들은 커피 공부 어떻게 했어?? 넘 어렵다 처음이라😭😭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계속 밖에서 사먹는 커피만 마시다가 이럴거면 차라리 머신을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이번에 머신을 샀는데 생각보다 용어가 다양하더라고...? 익들은 커피 공부 어떻게 했어?? 넘 어렵다 처음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