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신입이라 뭐 하라하면 다 했어요~ 하고 검사 한번 받고 다음에 이거해보세요~ 이런식으로 흘러간단 말이야 그래서 오늘도 다했다고 했는데 다들 바쁘신지 잠시만요 하면서 자기일만 하시더라ㅠㅠ도와드릴 일 없나요? 하면 내가 아직 다 못하는 일이고.. 일 안하기엔 뭐해서 뭐 하는 척 하면 뭐하냐 물어봄.. 아까 다 해서 오타 체크하거나 수정 좀 하고 있었어요 하면 아,,, 이러고 가심..나도 차라리 바쁘고싶다 하하..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아직 신입이라 뭐 하라하면 다 했어요~ 하고 검사 한번 받고 다음에 이거해보세요~ 이런식으로 흘러간단 말이야 그래서 오늘도 다했다고 했는데 다들 바쁘신지 잠시만요 하면서 자기일만 하시더라ㅠㅠ도와드릴 일 없나요? 하면 내가 아직 다 못하는 일이고.. 일 안하기엔 뭐해서 뭐 하는 척 하면 뭐하냐 물어봄.. 아까 다 해서 오타 체크하거나 수정 좀 하고 있었어요 하면 아,,, 이러고 가심..나도 차라리 바쁘고싶다 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