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뭔가 더 좋아 ???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더 좋다는게 좋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대놓고 말하는 사람이 좋냐고? 오히려 반감 요소,, 자기가 더 좋아하는게 좋다고 말하면 그냥 그런 사람이구나 진짠진 모르겠다 이 생각은 듦 플러스도 마이너스도 딱히 아닌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만약에 밸런스 게임할때 선택지가 딱 두개여서 대답해야한다면 그냥 남친도 아니고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그냥 남자가 어떤걸 선택하는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럼 진짜 아무 감정 없을 것 같긴 한데 후자 말했으면 장난으로 헐 못됐다~~~~ 나쁜 남자네 근데 이해는 됨~~~ 그러고 넘길 텐데 나중에 나와 관계를 맺을 사람이라면 그 말 다시 생각할 것 같아서.. 사실 답은 없는 것 같다 전자가 낫긴 한데 솔직함을 더 보는 사람한테 잘 보일거면 그냥 솔직한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오히려 전자가 자기 좋아해주는 사람은 얄짤없이 안보고 자기 기준에서만 맘에드는사람만 좋다니까 좀 그렇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러게 그렇게 보는 사람은 그럴 것 같아! 근데 내 생각엔 어쨌든 연애라는 새로운 관계를 만드는 과정에서 자기만의 기준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도 좋고, 너무 자기만 애정을 받겠다 혹은 더 큰 애정을 받겠다는 욕망이 안 보여서 더 좋은 것 같아 자기 감정에 그래도 솔직한 사람인 것 같아서! 자기는 마음도 크게 없는데 자기 좋다고 만나는건 상대에 대한 예의도 없고 결국 자기한테도 안 좋은 짓인데 그걸 말하는 건가 싶어서 내기준 후자가 안 좋게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그렇게 생각할 수 있구나 그럼 전자는 자존감이 너무 높고 자기 만족에 사는 나르시즘이고 ,, 눈 높겠구나 생각은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 어.. 놀랍게도 전혀 그런 생각이 안 들어 그냥 오히려 그 반대...? 음... 눈 높으려나 하는 생각은 들 수도 있을 것 같긴 한데 크게 신경 안 쓰여 만약 내가 그사람한테 관심있는거라면 그럼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데 넌? 하고 파악한 뒤에 내가 충족하면 되는거니까 딱히.. 그리고 관심없는 사람이면 어쨌든 위에 내가 말했던 이유 때문에 전자가 더 나아보일 것 같아! 자존감,나르시즘은 전혀 생각도 안 나고 그냥 자기 감정에 솔직하구나 밖에 생각 안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항 그러면 차라리 진국인 남자가 오히려 전자라고 생각하는거지??? 아 혹시 남이 자기 좋아해주는 것 보단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더 중요하니까 그걸 골라서 좀 그렇진않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진국까진 아니지만 굳이 둘 중에서 고르자면! 응응 전혀 안 그래! 사실 연애가 남만 나 좋아해서도 안 되고 같이 좋아해야하는 건데, 어느쪽이든 사실 연애 시작 안 해야하는게 맞지만 내기준에선 나 좋다는 사람 그냥 만날래!하고 연애시작하는 사람이 훨씬 이기적인 것 같아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 만날래! 이건 그 상대가 자기 안 좋아해도 자기는 노력하겠다거나 희생하겠다는 거니까 오히려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대박.. 그렇구나 그렇게 생각하니까 또 다르게 보이네??! 그럼 전자는 더 어려운 남자처럼 느껴지긴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후자보단 전자가 비교적 더 어려운 남자처럼 느껴지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러면 어려운 남자처럼 느껴지면 좀 그렇지않아?… !뭔가 자기 기준 뚜렷하거 나쁜남자 느낌..?? ! 그게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ㅠㅠㅠ 나쁜 남자 느낌이 전자는 1도 전혀 안 들어!!!!!!!!! 어렵다는게 나쁜 뜻이 아니라 그냥 비교적 신중해보인다는거지 근데 아무도 저거 선택하는 걸로만 남자를 고르진 않을 것 같아 다른 매력이나 자기와 잘 맞는지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너무 신경 쓸 필요 없을 것 같아 그냥 지나가는 말일거고 관심없는 사람이면 기억도 잘 못 할 수도 있는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1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1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1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1
8:48 l 조회 10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
8:48 l 조회 13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
8:48 l 조회 7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8
대학생들도 주식해 ?4
8:47 l 조회 8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1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6
8:46 l 조회 17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16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4
8:45 l 조회 103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4
익들아 엄마 대장내시경 한다는데 몇시간 걸릴까?3
8:44 l 조회 22
약국 피임약 먹는 익 있어? 정말 잘 붓니 몸이???6
8:44 l 조회 24
미쳤다 주식 날 살려주는구나
8:43 l 조회 55
본인표출의견 좀 듣고싶어
8:42 l 조회 33
200까지 떨어진다매9
8:42 l 조회 235
프장에 살까 본장에 살까5
8:41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