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목표 ⚀ 총 학점 4.0 넘기 (성적 더 떨어짐) ⚁ 공모전 수상 (학교에서 캡스톤 디자인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수상됨 그거 말곤...) ⚂ 토익 850점 이상 맞기 (공부도 안 하고 시험도 본 적 없음) 응...난 이랬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 새해 목표 ⚀ 총 학점 4.0 넘기 (성적 더 떨어짐) ⚁ 공모전 수상 (학교에서 캡스톤 디자인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수상됨 그거 말곤...) ⚂ 토익 850점 이상 맞기 (공부도 안 하고 시험도 본 적 없음) 응...난 이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