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연강하고 교수님이 13분 쉬자고 해서 쉬는데 인티에 아 2시간 연강 힘들다 했더니 댓글로 누가 아 나돈데 너무 힘들어 해서 내가 쉬는 시간 13분밖에 안 줌... 이랬더니 어 나도... 이래서 서로 말 안함 왜냐하면 사람들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2시간 연강하고 교수님이 13분 쉬자고 해서 쉬는데 인티에 아 2시간 연강 힘들다 했더니 댓글로 누가 아 나돈데 너무 힘들어 해서 내가 쉬는 시간 13분밖에 안 줌... 이랬더니 어 나도... 이래서 서로 말 안함 왜냐하면 사람들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