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1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비염땜에 처방받앗는데 뿌릴 때마다 자꾸 코 뒤로 넘어가서 목구멍가래로 ㅜ 되는데  

이거먄날이런거야?삼키긴찝찝해서 다 뱉는듕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넘어가진 않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깊이뿌렸나싶어서 걍 콧구멍에서 뿌려봐도 결국 자꾸 넘어가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코벽으로 붙이고 바깥쪽으로 밀면서 뿌려봐바 병원에서 그렇게 가르쳐 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방법을 안알려줘서 그냥 구멍 정가운데에 뿌리는데 낼부턴 벽에뿌려봐야갯다ㅜ 고마워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벽에 뿌린다는 느낌으로 뿌리라는데 나도 맨날 넘어감ㅎ 근데 가래가 되는 느낌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넘어가서 목구멍으로내려가서ㅜ 삼키기돔그래서 뱉는데 넘 불편하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연차도아닌데 치킨시킴……
0:59 l 조회 1
오늘 행복한날~ 근로장려금이랑 월급날이지롱~
0:59 l 조회 1
다들 근로장려금 받는지 못받는지 어디서 보는거야
0:59 l 조회 1
나두 장려금..ㅈㅂ
0:58 l 조회 1
태국 가 본 익들만 답해줘.. 태국사람들 키 한국인보다 보통 작아?
0:58 l 조회 1
근장 신청해야돼?
0:58 l 조회 1
우리은행 들어왓다
0:58 l 조회 1
자취방에 개큰 바퀴 나왓는데 이거 밖에서 들어온거겟지
0:58 l 조회 1
팀 카뱅 모여봐
0:57 l 조회 1
장려금 기다리는데 눈이 감겨..
0:57 l 조회 1
국민은 언제 들어올까?
0:57 l 조회 1
2개월 반만에 알바 그만두는거 넘 책임감 없어보임?
0:57 l 조회 8
뜬금 없이 그냥 개인적인 신기한 우연1
0:57 l 조회 14
청바지는 에이블리나 지그재그에서 사는게 나은것 같음
0:56 l 조회 21
치위생사 익들 있나 4
0:56 l 조회 11
근장 200넘게 받는경우는 뭐임?2
0:56 l 조회 52
뉴스보고 있는데 반도체공장이거 머야..1
0:56 l 조회 17
카뱅 무슨일임? 이렇게 늦다고?3
0:56 l 조회 53
평범하게 주5일 알바나 회사 다니는 익들아2
0:56 l 조회 10
이게 무슨말이야?? 4
0:5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