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1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삼성 LG 콘솔 게임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재직자 전형으로 대학 들어가는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건 특성화만 가능하구낭
학은제는 좀 비추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특성화고 나왓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재직자 전형 알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근데 재직자 전형이 모든과를 갈수있는게 아니구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학점은행제 강의는 대학보단 조금 전공에 대한 깊이가 떨어져서…제대로 배우고 싶은거면 대학 가는거 추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에 내 미래 남편 묘사봐 나 오늘부터 비혼이다
1:03 l 조회 5
카뱅 들어옴!!
1:03 l 조회 8
나만 카뱅 입금 안 됐어ㅠㅠㅠㅠ4
1:03 l 조회 12
내가.. 근장 신청을 했었나..? 왜 돈이..?2
1:02 l 조회 19
카뱅 들어오ㅓㅆ다!!!!!
1:02 l 조회 9
20대인데 당뇨약 먹는 익들 있니 ㅠㅠ
1:02 l 조회 4
지네는 대부분 밖에서 들어오는거지? ㅠ
1:02 l 조회 4
남친 물욕이 1도 없는데 생일선물 뭐줘야할까 ㅠ
1:02 l 조회 3
아 배급마려워
1:02 l 조회 7
카뱅 들어왔다!!!!!!
1:02 l 조회 11
예비신랑이 우리 부모님집 오면
1:02 l 조회 3
오잉 근장 자동입금이야?
1:02 l 조회 22
루나팜 먹는 익 있어??
1:02 l 조회 5
카뱅들어와따!!!!
1:02 l 조회 16
카뱅 입금 됐다~.~
1:02 l 조회 10
애기 낳을 생각 있다 vs 없다3
1:01 l 조회 5
새벽 5시에 나가야하는데 화장 할말
1:01 l 조회 4
카뱅 실망하기 전에 얼른 줘라 제발
1:01 l 조회 14
팀카뱅 익들아 입금되었다15
1:01 l 조회 33
배달 머 시키지 마왕족발 vs 김피탕 vs 곱도리탕2
1:0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